임지연 이도현 열애 공식입장, 나이차이, 군대, MBTI, 인스타, 프로필 완벽 정리(+디스패치)

반응형

넷플릭스 더 글로리 출연 배우 임지연 이도현 열애 인정하면서 나이차이, 군대, MBTI, 인스타 프로필 등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임지연 이도현 열애설은 양측 소속사가 인정하면서 사실로 확인됐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했던 이도현 임지연 커플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역대급 커플입니다.

임지연 이도현 열애

만우절인 4월 1일 디스패치는 '넝담' 같은 열애라며 임지연 이도현 열애설을 단독으로 보도했습니다. 더글로리 시즌2 10회에서 극중 주여정 역을 맡은 배우 이도현은 "여자친구 있으시죠?"라고 묻는 박연진(배우 임지연 분) 질문에 "영리하고 아주 예쁜데 몸시 차가운 사람이 있다"라고 답했죠.

 

배우 임지연 이도현 여자친구가 자신이 될 것이라고 예상이나 했을지 모르겠습니다. 두 사람은 금호동에 위치한 이도현 아파트에서 함박눈을 만끽하며 눈사람을 만들고 인증샷을 찍는 듯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다음날 용인 자연휴양림 인근을 찾으며 어느 연인 못지 않은 즐거운 데이트를 보냈죠.

임지연 이도현 군대

배우 임지연 이도현 두 사람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워크샵을 통해 급속도로 가까워졌습니다. 지난해 여름 배우들이 함께 떠난 MT에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했죠. 이미 드라마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어느 정도 소문이 나있었던 것 같습니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사랑을 티 내진 않았지만 커플 아이템으로 남몰래 분위기를 냈다"라고 귀뜸한 것으로 알려졌죠.

 

특히 '더 글로리' 배우들 팀워크가 역대급으로 좋았고 배우들끼리 자주 회식자리를 갖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호감이 사랑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도현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더 글로리' 회식 자리만큼은 절대 거르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 사이에 가장 큰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바로 이도현 군대 문제입니다. 이도현 군대 다녀오지 않은 미필이기 때문에 아직 군 입대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임지연이 이도현을 군 복무 기간 동안 기다려줄지가 관건입니다. 참고로 연예계에서는 김태희 비 등 고무신 거꾸로 신지 않고 기다려준 커플들이 많습니다. 보통 이런 경우 결혼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임지연 이도현 커플 군대 문제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임지연 이도현 나이 차이

현실에서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이도현 임지연 두 사람이 함께 만나는 장면은 그리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 더 글로리 시즌2에서 박연진이 주여정 병원을 찾아 시술을 받는 장면 외에 겹치는 장면은 없었죠. 오히려 극중 문동은(송혜교 분)와 주여정의 결정적 씬이 많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의심하는 이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도현의 마음은 임지연에게 향하고 있었죠.

 

회식이 끝나면 이도현은 회사 차량을 통해 임지연을 집까리 바래다 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 매니저와 관계자들도 두 사람의 열애설을 어느 정도 알고 있었다고 추정해볼 수 있죠. 이도현 나이 29살이며, 임지연 나이는 34살입니다. 두 사람 나이 차이는 5살로 연상연하 커플이죠. 하지만 워낙 동안인 외모 탓에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임지연 이도현 MBTI

배우 임지연 MBTI는 ENFP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도현 MBTI는 초록색이라는 것만 기억날 뿐 검사할 때마다 다르게 나오는 결과 탓에 정확한 유형을 알 수 없다고 합니다.

이도현 임지연 인스타 주소

이도현 인스타그램 주소는 '@ldh_sky'이며, 임지연 인스타 주소는 '@limjjy2'입니다.

이도현 프로필

본명 : 임동현

나이 : 1995년 4월 11일 29살

고향 :서울 성동구 금호동

군대 : 미필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반려견 가을(웰시코기)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종교 : 개신교

데뷔 : 2017년 슬기로운 감빵생활

MBTI : 본인도 모름

인스타 : www.instagram.com/ldh_sky

 

 

임지연 프로필

나이 : 1990년 6월 23일 34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가족 : 부모님, 언니 임유진, 남동생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종교 : 개신교

데뷔 : 2011년 영화 '재난영화'

MBTI : ENFP

인스타 : www.instagram.com/limjjy2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