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력테스트 mbti 주소 오퀴즈 9시 정답은?

반응형
위기탈출력테스트 이용방법이 궁금하다면?

 

 

위기탈출력테스트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비한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에서 제작한 '위기탈출력테스트'는 "2021년, 당신은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게 될까요? 짤로 보는 위기탈출력테스트"라는 문구와 함께 테스트를 공개했다.

 

 

위기탈출력테스트 사이트에 접속 후 '참여하기'를 누르면 가수 아이유가 나온다. 이때 "저는 이곳의 점장, 이지은입니다. 당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당신의 타입을 알아보고 있죠"라는 문구가 나오며 'NEXT' 버튼을 누르면 위기탈출력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위기탈출력테스트 문항은 총 10가지로 "왕이 생각하고 있는데 실수로 기침 소리를 내었다", "누군가 나에게 출생의 비밀을 알려주었다", "갑자기 처음 듣는 사람 결혼식에 왜 안갔냐고 혼났다", "오래된 원수를 드디어 잡았는데 나에게 총을 겨눈다", "똑똑한 며느리 앞에서 호박고구마를 고구마호박이라고 말해버렸다. 표정이 딱 지적하기 3초전", "밥먹을래, 나랑 살래?" 등 질문이 이어진다.

 

 

10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모두 마치면 위기탈출력테스트 mbti 결과가 나온다. 예를 들어 "당신은 사막여우입니다. 감수성도 풍부하고 상대방 기분을 잘 파악하는 능력자" 등 돌직구력과 눈치력, 인내력 등을 나타내준다. 이어 '나에게 가장 위험한 상황', '위기극복 치트키' 등이 함께 제공되고 '최고의 궁합'과 '최악의 궁합'이 나와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나에게 가장 찰떡인 인생작 드라마도 함께 추천해준다.

 

 

웨이브 위기탈출력테스트와 함께 21일 오퀴즈 9시 정답도 공개됐다. 이날 웨이브는 ""웨이브 위기탈출력 테스트 진행 후 결과를 공유하여 공유온도가 OO.O도가 되면 소방관 가족분들에게 웨이브 이용권이 기부됩니다. 공유온도는 몇 도일까요? (숫자 3자리 입력)"이라는 퀴즈도 출제했다.

 

위기탈출력테스트 오퀴즈 9시 정답은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 정답은 '365'로 위기탈출력테스트 오퀴즈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포인트가 적립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