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테스트 주소 링크 mbti 유형 이용방법

반응형
"나는 무슨 토끼일까?"

 

 

빌리지 mbti 성격 유형 테스트 '토끼 테스트'가 화제입니다. 토끼 테스는 총 10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나의 성격과 가장 잘 맞는 토끼 유형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토끼 테스트 주소를 통해 들어가면 "동네 책방에 들어간 당신,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나는 이럴 때 책을 찾는다", "서점에서 마음에 쏙 드는 책을 발견하면", "나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를 만든다면" 등 다양한 문항과 함께 테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테스트명 토끼 테스트
제공처 빌리지
MBTI유형 8개
주소링크 billage-test.web.app

 

 

토끼 테스트 mbti 유형은 '해바라기 말고 친구바라기', '숙제 있었는데요 모범생 반방', '21세기 콜롬버스', '세계 4대 성인 그리고 바로 당신', '단호박 먹은 CEO', '팔방X팔방=64방',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 '파티의 중심 나는야 인간 미러볼' 등 총 8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이 밖에도 나와 가장 잘 맞는 '최고의 파트너'와 '추천하는 독립서점' 등도 함께 추천받을 수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현재 토끼 테스트는 귀여운 토끼 캐릭터와 생각보다 잘 맞는 결과로 인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출처: 빌리지 토끼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케이테스트 주소 링크(+MBTI 유형)

섹깔 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나의 성격유형을 퍼스널 컬러와 함께 알려주는 '퍼스널컬러 테스트-케이테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MBTI 심리테스트로 알려진 퍼스널 컬러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