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컬러 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케이테스트 주소 링크(+MBTI 유형)

반응형
섹깔 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나의 성격유형을 퍼스널 컬러와 함께 알려주는 '퍼스널컬러 테스트-케이테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MBTI 심리테스트로 알려진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총 12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비스명 퍼스널 컬러 테스트-케이테스트
제공자명 위드썸컴퍼니
서비스종류 mbti심리테스트
주소링크 kapable.github.io

 

 

모든 문항에 답을 마치면 '캑터스, 페리GB, 로즈버드, 오션딥스, 바닐라I, 오아이스, 스위트P, 스프라우트, 네이비P, 퀼트스, 웜플레임, 세룰리안, 다우니, 앨리스B, 다우니, 앨리스B, 댄덜L, 오션베이' 등 MBTI 유형과 동일하게 나에게 가장 잘 맞는 16가지 퍼스널 컬러 중 하나와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앨리스블루'가 가장 잘 맞는 성향으로 나왔습니다. 설명을 살펴보면 "성격은 엄청 조용한데 MT나 다 같이 놀러가면 춤추고 노래하고 싶어요. 감수성이 풍부해서 혼자 생각할 시간이 꼭 필요해요. 계획적인거 좋아요. 모든 사람에게 다정하고 친절한 인간 겉바속촉, 친하고 마음 맞는 사람이랑만 노는거 좋아해요"등 MBTI유형에 맞는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 "나랑 친해도 무조건 지켜야할 선이 존재해요. 신중한 완벽주의자라서 행동하기 전 시뮬레이션 500번 돌리고 실행. 스트레스 받으면 자주 아파요. 위쪽 질병을 달고 살죠. 예의없는 사람이 이 세상에서 제일 싫고 나와 가치관이 맞지 않으면 선을 그어요"라고 나와있습니다.

 

 

반대로 '이런 사람과 잘 맞아요'에는 "감정적인 공유가 깊을수록 친해질 수 있어요. 다정다감하고 친절하지만 쉽게 마음을 열어주지 않는 난 서로의 관심사가 잘 통하거나 대화가 잘 맞는 사람이 좋아요.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아요"라고 풀이되어 있습니다.

 

또한 만나면 좋은 컬러,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도 함께 알아볼 수 있어 친구들과 공유하는 재미도 한층 더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댄덜라이언', 웜 플레임'이 만나면 좋은 컬러로 나오네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케이테스트'는 위드썸컴퍼니에서 제작한 심리테스트로 주소 링크는 'kapable.github.io' 입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