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3기 인스타 직업 의사(영수·옥순·영식·영자·영철·광수·현숙·상철·정숙·영호·순자)

반응형

나는솔로 13기 출연자들의 인스타 직업 등 스펙이 공개됐습니다. 22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 13기에서는 남녀 출연자들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의사부터 의료인 개발자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출연자들이 등장했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3기 인스타 직업 나이 등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호

금융권 공공기관 자원금융부서에서 근무 중인 엘리트입니다. 사내 등산 총무를 5년 정도 했을 정도로 심신의 건강을 강조한 출연자입니다. 영호는 외적으로는 자그맣고 흥이 많은 아이유 같은 여성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나이 : 38세

직업 : 금융권 공공기관 재직

인스타 : www.instagram.com/zzinoo_life

 

영수

의사 남친을 만나고 싶으면 나는 솔로에 나가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의사 직업군의 남성 출연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13기 영수는 성형외과에서 보톡스나 레이저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영수는 직업을 밝힌 후 너무 예쁜 분보다 개성 있고 성격을 많이 본다고 이상형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적재의 '나랑 같이 걸을래'로 보헤미안 감성을 자랑했습니다.

나이 : 39세

직업 : 성형외과 의사

인스타 : www.instagram.com/djenfbjshe

 

 

영식

한국 역도 레전드 장미란과 같은 팀에서 뛴 역도 국가대표 출신입니다. 현재 부산에 위치한 고등학교에서 역도부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재테크를 잘해서 부산에 아파트 두 채가 있고 결혼을 빠를 수록 좋다고 합니다.

나이 : 37세

직업 : 역도 지도자

인스타 : www.instagram.com/dualh1120

 

영철

난초 수출입, 농부, 귀농 귀촌 지원자 교육 등 쓰리잡을 하고 있다는 영철은 연세대를 졸업한 인재였습니다. 프로골프 선수 못지 않은 골프실력을 자랑했고 난초 10만 분이 있다고 어필하며 가능하면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강조했습니다.

나이 : 31세

직업 : 난초 수출입, 농부, 귀농 귀촌 지원자 교육자

인스타 : www.instagram.com/yeongcheol

 

광수

삼성전자 개발자로 자신의 반려 드론으로 특급 마술쇼를 선보이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독학으로 20년 넘게 코딩 외길 인생을 밝고 있으며, 여러 사건을 겪고 좋은 아버지가 되자는 인생 목표가 생겼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코딩은 수단일 뿐이고 나의 가정을 부양하고 싶다며 결혼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나이 : 35세

직업 : 삼성전자 코딩 개발자

인스타 : www.instagram.com/barosl

 

 

상철

상철은 서울 광진구에 거주하고 있으며, 취미는 골프로 알려졌습니다. 맛집 다니는 걸 좋아해서 혼자서도 다닌다고 합니다. 콘서트나 전시, 공연 보는 걸 좋아하고 이 세 가지 중 한 개라도 맞으면 연애하면서 즐기고 싶다고 했습니다. 야간 진료가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있으며 나머지는 여섯 시에 퇴근한다고 말해 생활패턴에도 문제 될 게 없었습니다.

나이 : 35살

직업 : 한의사

인스타 : www.instagram.com/rhxodid1212

 

 

옥순

나는솔로 13기 옥순은 과거 지상렬 유튜브에 출연한 이력이 밝혀지면서 홍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데프콘이 좋다던 옥순은 지상렬의 그녀였습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솔로나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역대 옥순 중 가장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출연자입니다.

나이 : 30대 후반

직업 : 승무원 출신 아나운서

인스타 : www.instagram.com/sim_hyojung

 

 

현숙

선글라스, 초커, 하네스를 착용하고 첫 등장부터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낸 현숙은 전자공학을 전공한 인재였습니다. 댄스, 자격증 공부 등 수많은 취미가 있고 게임 롤(LOL) 프로게이머 페이커 팬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이 : 30대 중반

직업 : 직장인

인스타 : www.instagram.com/hyeonsuk

 

정숙

서울예고, 연세대 음대를 졸업한 13기 정숙은 커리어를 쌓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성격이 외향적이라고 했는데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들을 보면 칭찬뿐입니다. 다만 남자 성격은 자신보다 차분했으면 좋겠고 직업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걸로 볼 때 경제력도 어느 정도 갖춘 것 같습니다.

나이 : 30살

직업 : 오르가니스트

인스타 : www.instagram.com/wonybany__

 

 

영자

배우 김옥빈 닮은 출연자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나는 솔로 골수팬으로 짝부터 봐온 애청자라고 합니다. 취미가 등산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퇴근 후 운동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나이 : 30대 중반

직업 : 삼양사 재경팀 근무 추정

인스타 : www.instagram.com/yeongja

 

영숙

영숙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 육아휴직에 자유롭고 정년이 없다고 표현했습니다. 이런 여성 전문직으로는 약사라는 직업이 있습니다. 똑단발의 아름다운 미모와 영철에게 그대라이팅 턱치기를 흉내 내며 호감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나이 : 30대 중반

직업 : 약사로 추정됨

인스타 : www.instagram.com/yeongsuk

 

 

순자

보이는 첫 인상과 달리 의외로 여성스러운 매력이 많다고 자부한 출연자입니다. 또한 얼굴만큼이나 몸매에도 자신이 있고 중국 상해에서 3년 가까이 근무를 했을 정도로 외국어 실력에도 능통합니다. 남성에게 지성이 있어야 한다고 표현한 것으로 보아 멘사 회원이나 높은 IQ를 소유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나이 : 30대 후반

직업 : 외국계 회사 근무 추정

인스타 : www.instagram.com/sunja

 

나는솔로 13기 의사 성병 논란

13기 남성 출연자 중 의사 직업을 갖고 있는 A씨가 과거 여자친구에게 성병을 옮겼다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제작진은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커뮤니티를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A씨는 "게시판 글은 사실과 다르다. 그동안 침묵하고 있었던 것은 그분(전 여자 친구)이나 방송적으로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염려가 되었기 때문이다. 이 문제는 두 사람의 개인사이니 사생활 언급은 자제해 달라"라고 당부했습니다.

 

또한 A씨는 "나는 솔로 출연자로서 진심으로 촬영에 임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 이 건으로 다른 출연자 및 제작진 분들에게 피해 가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라고 사과했습니다.

 

나는솔로 제작진도 같은 날 공식입장을 통해 "시청하시는데 불편을 느끼는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하고 사려 깊게 방송을 만들겠다.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한 출연자들의 입장도 고려해 달라"라며 입장을 전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