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엄마 5년 째 입원 중 근황
미우새 모벤져스로 활동한 방송인 이상민 엄마 근황이 알려졌습니다. 이상민 엄마는 5년 째 병원에 입원 중인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오늘은 이상민 엄마 근황과 병명, 미우새 하차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상민 엄마 병
지난 16일 이상민은 미우새 방송에서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양재웅을 만나 상담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상민 엄마 근황을 전했는데 매우 위독한 건강 상태임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오늘 유튜브에서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이상민 엄마 뇌출혈 혈액암 나이
유튜브 채널 '연애 뒤통령 이진호'에서는 이상민 엄마가 쓰러지신지 오래됐으며 누워만 계시고 걷기 힘든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건강이 악화된 이유는 혈액암 진단을 받고 이후 뇌출혈로 쓰러졌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심지어 신장 제거 수술까지 받았는데 이상민 엄마 나이가 올해 82세다보니 정신적, 신체적으로 체력이 많이 고갈됐다고 전했습니다. 결국 한 달에 1~2회씩 대형병원을 찾아 종합검진과 상태에 대한 추이를 계속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상민 엄마 하차 이유
이상민 엄마는 병원에 갈 때도 휠체어를 타고 움직여야 하며, 현재 입원하고 있는 병원에서도 대부분 누워있어 상태가 위독하다고 볼 수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미우새 하차 이유도 건강 문제 때문이었습니다.
방송인 이상민은 SBS 미우새를 통해 빚을 다 갚고 정리가 되면 엄마와 함께 행복한 뭔가를 만들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쳤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엄마가 안계실 수도 있다고 말해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세상에는 정말 돈 보다 소중한게 많습니다. 이상민 엄마 병원비가 얼마가 나오든 간에 아들 입장에서는 오래 살아만 계셨으면 하는 마음일 겁니다. 이상민 재산을 모두 쏟아 부어서라도 엄마의 건강을 되찾아드리고 싶을 겁니다.
이상민 빚 상환
현재 이상민은 여러가지 이유로 몹시 힘든 상태입니다. 빚 때문일 수도 있고 그동안 쌓인 정신적 압박감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이상민은 동료 연예인들과 친하지만 가급적이면 회식 자리도 가지 않습니다.
이상민이 빚을 지고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오는데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자칫 회식 자리에서 실수나 사고가 생긴다면 그동안 힘겹게 쌓아올린 모든 것이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습니다.
본인 의도와 상관없이 사고가 날 수 있는 부분을 방지하기 위해 회식 자리에도 참석하지 않습니다. 어찌보면 스스로 너무 위축이 되어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연예인의 모범 사례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상민 근황
또 다른 이유는 본인 때문에 분위기가 가라 앉기 때문입니다. 회식 자리에가면 엄마 건강 근황부터 빚 이야기까지 안나올 수 없어 이상민은 본인 때문에 분위기가 가라앉는걸 원치 않아 참석 자체를 안하는 것입니다.
현재 미우새 시청자들 뿐만 아니라 많은 네티즌들이 이상민 엄마가 건강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일 것입니다. 방송인 이상민도 강박감을 이겨내고 더욱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김종국 엄마 병, 미우새 녹화 더욱 건강해진 근황 공개(+암, 병명, 수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