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아버지 별세, 부친상, 사망 소식에 추모 댓글 이어져
추성훈 씨가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추성훈 아버지 추계이 씨가 73세 일기로 별세했습니다. 추성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버지에게 마지막 편지를 남겨 가슴이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추성훈 아버지 별세 이유
18일 추성훈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추성훈이 한국에서 아버지 별세 소식을 접하고 바로 일본으로 향했다고 전했습니다. 추성훈 아버지 장례식은 가족과 친지분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입니다.
추성훈 아버지 사망 원인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평소 지병도 없으셨고 사고를 당하신 것도 아니기 때문에 사망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추성훈 부친상 이유는 아직까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추성훈 아버지 추계이 누구?
추성훈 아버지 추계이 씨는 유도선수 출신입니다. 재일동포 4세인 추성훈도 아버지 지도 아래 3살 때부터 유도를 시작했습니다. 추성훈 부친상에 많은 한국 팬들이 마음 아파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추성훈 아버지 추계이 씨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국내 시청자들에게 많이 알려졌습니다. 또한 추성훈이 1992년 일장기를 달고 바르셀로나 오픈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당시 일본 귀화 요구를 많이 받았는데 추성훈 아버지는 할아버지 나라인 한국에서 태극기를 달고 한국인의 기상을 떨치라고 당부했습니다. 그리고 추성훈은 한국으로 건너왔습니다.
추성훈 부친상 편지
아버지를 잃은 슬픔은 나이를 불문하고 말로 표현이 안될 것입니다. 아무리 강인한 남자라도 아버지 별세 소식은 감당하기 힘든 일입니다. 더욱이 추계이 씨는 아들에게도 우상 같은 존재였습니다.
추성훈은 "아버지는 저에게 슈퍼히어로였다. 상냥하고 강하고 힘세시고 그리고 뭐든지 알고 많을 것을 가르쳐 주시던 아버지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런 아버지가 오늘 갑자기 돌아가셨다. 이야기도 더 많이 나누고 싶고 가르쳐 주셔야 할 것도 많은데 같이 술도 마셔본 적도 없는데 하고 싶은 것도 너무 많은데"라며 슬퍼했습니다.
추성훈 입장에서는 일도 잘 풀리고 아버지와 함께 여행도 가고 맛있는 것도 먹고 싶었을 텐데 갑작스러운 아버지 사망 소식에 큰 충격을 받은 것 같아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추성훈 인스타에 "다음에 만났을 때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골프도 같이하고 함께 술도 마시고 싶네요"라는 문구는 정말 많은 생각이 들게끔 하는 말이었습니다. 부모님 살아계실 때 다들 효도하시길 바랍니다.
추성훈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akiyamachoo
추성훈 나이 재산 키 국적 프로필
추성훈 국적은 일본입니다. 2001년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추성훈은 재일 한국인 1세대 추정원 증손주이자 재일 한국인 3세대 추계이 직계자손인 재일 한국인 4세였습니다. 하지만 추성훈 아버지 추계이 씨는 생전 한국 국적을 유지해 왔습니다.
추성훈은 운동선수 경력 못지않게 연예인 경력도 화려합니다. 2012년 이후 운동보다 주로 방송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과거에는 승부사 기질을 보였다면 방송을 통해서는 사랑꾼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2008년 무릎팍도사에서 박상민 노래 '하나의 사랑'을 불러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면서 국민적 사랑을 받았습니다.
추성훈 나이는 1975년 생으로 47세입니다. 부모님은 아버지 추계이, 어머니 류은화, 여동생 추정화, 배우자 야노 시호, 딸 추사랑이 있습니다. 프로필상 추성훈 키는 178cm입니다. 몸무게는 77kg인데 근육량만 보면 헤비급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추성훈 재산은 측정 불가입니다. 최소 1천억 원 이상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추성훈 보다 야노 시호가 수입이 더 많다고 합니다. 야노 시호는 일본 패션모델로 톱스타입니다. 하와이 집 가격도 약 70억대로 관리비만 월 300만 원 수준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