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민아 하차 이유 뭐죠?

반응형
이십세기 힛트쏭 민아 하차 이유 뭐길래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MC 김민아 하차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1970년부터 2009년까지 주제별로 순위를 매겨 해당하는 곡을 소개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매 회차 김희철과 김민아가 해당 차트에 등장하는 가수들의 입었던 의상과 거의 비슷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김민아가 2024년 1월 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해 그 이유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쏟아졌다.

김민아 마지막 방송이었던 지난 197회에서는 '20세기 마지막 용띠 해 대박 난 힛-트쏭'을 발표했다.

 

당시 차트에는 10위 TJ 장혁 '헤이걸', 9위 샤크라 '한', 8위 백지영 '새드 살사', 7위 DJ DOC '런 투 유', 6위 박지윤 '성인식', 5위 핑클 '나우', 4위 홍경민 '흔들린 우정', 3위 서태지 '울트라맨이야', 2위 god '거짓말', 1위 조성모 '아시나요' 등이 포함됐다.

 

 

이후 방송 말미 이십세기 힛트쏭 측은 김민아 하차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이십세기 힛트쏭 민아 하차 이유에 대해서는 명확히 설명하지 않았다.

 

한편 김민아는 지난 2020년 3월 첫 방송 이후 197회까지 김희철과 호흡을 맞춰왔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