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이태원 클라쓰 결말 관심 폭주, 원작 웹툰 결말은?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결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미묘한 긴장감이 감돌았던 박새로이(박서준)와 조이서(김다미) 사이에 드디어 사랑이 싹트기 시작했다. 박새로이에게 호감을 느낀 조이서(김다미)가 돌직구 고백과 함께 입맞춤을 한 것.


이태원 클라쓰는 연일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전국 기준 9.4%, 수도권 기준 10.7%라는 엄청난 시청률이 보여주듯 대중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건 바로 이태원 클라쓰 원작 웹툰 결말이다.


드라마에서는 이제 막 본격적인 스토리가 전개되기 시작했지만 16부작 드라마 결말을 초반부터 예측하기란 어렵다. 하지만 원작 웹툰을 본다면 좀 더 쉽게 결말을 예측해볼 수 있다.


하지만 모든 것을 오픈한다면 긴장감은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원작 결말은 박새로이(박서준)이 장가 그룹을 인수 후 오랜 시간 준비해 온 복수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끝난다. 또 웹툰 특별판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과 조이서(김다미)가 결혼 후 아이를 가지며 행복한 결말을 맺는다.


한편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본방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