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결말 관심 폭주, 원작 웹툰 결말은?

반응형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결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미묘한 긴장감이 감돌았던 박새로이(박서준)와 조이서(김다미) 사이에 드디어 사랑이 싹트기 시작했다. 박새로이에게 호감을 느낀 조이서(김다미)가 돌직구 고백과 함께 입맞춤을 한 것.



이태원 클라쓰는 연일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전국 기준 9.4%, 수도권 기준 10.7%라는 엄청난 시청률이 보여주듯 대중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건 바로 이태원 클라쓰 원작 웹툰 결말이다.


드라마에서는 이제 막 본격적인 스토리가 전개되기 시작했지만 16부작 드라마 결말을 초반부터 예측하기란 어렵다. 하지만 원작 웹툰을 본다면 좀 더 쉽게 결말을 예측해볼 수 있다.



하지만 모든 것을 오픈한다면 긴장감은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원작 결말은 박새로이(박서준)이 장가 그룹을 인수 후 오랜 시간 준비해 온 복수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끝난다. 


새로이는 장가 그룹에 복수를 하기 위해 무려 15년 동안 준비를 한다. 장가에게 빼앗긴 것을 찾고 진심 어린 사과를 받기 위해 이태원에서 단밤이라는 술집을 시작으로 치밀하게 복수를 계획하게 된다.


장가 회장에게 복수하기 위해 눈에 거슬리는 존재들부터 하나씩 밟으며 올라가는데 여기서 천재 소녀이자 소시오패스인 조이서가 많은 도움을 주게 된다.

사진출처: 교보문고



새로이는 결국 전국 300여 개 점포와 5개 브랜드를 가진 업체로 커나가게 되고 백종원처럼 요식업계 거장이 되면서 장가를 인수합병해 복수에 성공하게 된다. 이 과정에는 계속되는 장근원의 허튼짓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결국 장가 그룹 망나니 아들 장근원은 뺑소니 사건의 죗값을 받게 되고 장가 그룹 회장은 병상에 눕게 된다.


수아는 개과천선해 장가에 사직서를 내고 내부 비리 고발 후 이태원에 개인 BAR를 차리게 된다. 그리고 이태원 클라쓰 특별판에서는 박새로이(박서준)과 조이서(김다미)가 결혼 후 아이를 가지며 행복한 결말을 맺게 된다.


한편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본방을 시청할 수 있다.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이주영 성별 나이 실물(+사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