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mbti 종류)

반응형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나의 첫인상은?

사진=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 3초 연구소

최근 SNS에서 가장 핫한 mbti 테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인데요. 요즘 mbti 테스트 종류가 워낙 많은데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는 설문 형태가 아닌 사진으로 학습된 AI모델을 사용해 첫인상을 유형을 측정하는 방식입니다.

구분 내용
테스트명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테스트 방식 사진 업로드
주소 링크 3seclab.com/test/0/

3초 연구소에서 제작한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는 위 링크 접속 후 가운데 '얼굴 정면 사진을 올려놓거나 눌러서 업로드하세요!' 부분에 자신의 사진이나 mbti 유형을 측정하고 싶은 사진을 드래그 또는 파일 열기로 추가하시면 끝입니다.

 

사진이 업로드되면 곧바로 측정에 들어갑니다.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 검사 결과는 mbti 테스트 검사 결과처럼 정해져 있는 범위 내에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이 사진을 분석하는 방식이라 검사 결과도 매우 다양합니다.

사진마다 검사 결과가 다르게 나올 텐데요. 탁구 얼짱 전지희 선수 사진을 넣어보니 신기하게도 '상큼한 막둥이'라는 첫인상 느낌이 나왔습니다. 그룹 내 포지션은 연애상담 담당 이었는데요.

 

이밖에도 인공지능이 판단한 첫인상은 전체 0.30%에 속하는 상큼한 막둥이로 가족, 친구 등 좋아하는 내 사람들과 있을 때는 '연애상담'역할을 맡는다고 하네요. 실제로 전지희 선수가 이런 타입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에 나타나 있는 표정을 정말 잘 읽는 것 같았습니다.

인공지능 첫인상 테스트는 매우 간단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본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진을 통해 첫인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에서도 첫인상 테스트 결과가 많이 공유되고 있는데 3초 연구소 인스타를 즐겨찾기 해두시면 신규 출시되는 mbti 심리테스트 소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 테스트 mbti 성격유형 검사결과 총정리(+러시안블루, 샴, 페르시안, 엑죠틱)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어떤 성격유형에 속할지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고양이 테스트 mbti'가 화제입니다. 동물 애호가가 늘어나는 만큼 동물과 관련된 mbti 테스트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