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남편 최준혁 재산 나이 키 직업 집안 총정리

반응형

전지현 남편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최대주주 등극

네티즌 관심 급증


배우 전지현 남편 최준혁 씨가 알파자산운용 최대주주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6일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알파자산운용 최대주주였던 최곤 회장이 지난달 말 보유지분 70%를 아들 최준혁 씨에게 증여했고 현재 대표로 있는 최준혁 씨가 아버지 뒤를 이어 최대주주가 됐다고 합니다.



전지현 남편 나이

1981년생으로 올해 40살인 최준혁 씨는 지난 2012년 배우 전지현 씨와 결혼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전지현 남편 최준혁 재산

지난 2002년 7월 설립된 종합 자산운용사 '알파자산운용' 대표가 바로 전지현 남편 최준혁 씨입니다. 이 회사는 아버지 최곤 회장이 설립했고 차남이었던 전지현 남편 최준혁 씨가 뒤를 이었는데요. 



최준혁 학력은 고려대 미국 위스콘신대 대학원 출신으로 글로벌 투자은행 뱅크오브아메리카 서울지점에서 파생상품부문장을 지냈습니다.


그러다 지난해 4월 알파자산운용 부사장으로 자리를 옮겼고 전지현 남편 최준혁 직업은 알파자산운용 CEO입니다. 


작년 말까지 알파자산운용 자산은 1495억 원에 불과했지만 9월 말 4741억 원까지 회복했고 이 중 부동산 대체투자 자산이 3529억 원으로 AUM(운용자산)의 74.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지현 남편 최준혁 집안


전지현 최준혁 두 사람은 초등학교 동창으로 지인 소개로 만나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최준혁 키는 185cm로 큰 키와 잘생긴 외모로 결혼 당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최준혁 어머니는 패션디자이너 이정우이며, 할머니는 한복 디자이너 겸 교수인 고 이영희 씨입니다.



전지현 재산은 부동산 보유 총액만 870억 원에 달합니다. 지난 2017년 강남구 삼성동 공항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340억 원 건물을 현금으로 구매해 화제를 모았죠. 


또 잘생긴 외모와 재력을 갖춘 남편을 둔 전지현은 세상 부러울 것이 없어 보입니다. 2012년 결혼한 전지현 최준혁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정주리 남편 먹다 남긴 피자·치킨 음식 네티즌 분노(+사진)

이태란 남편, 연애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한 이유

박은영 김형우 직업, 대치동 집 충격적인 시세(+트래블월렛)

배슬기 결혼 남편 정체, 유튜버 심리섭 나이

이다도시 전남편, 배드파더스 공개 10년간 양육비 '0원'

영턱스클럽 임성은 나이, 전 남편과 이혼한 결정적 이유(+근황)

이태임 이혼 은퇴 육아 남편 실제 근황 공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