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양평순대국 집 순댓국 식당 위치 가격(+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반응형

전현무 양평순댓국 해장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양평 시래기 순대국 집을 찾아 화제입니다. 전현무는 전날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 후 해장을 위해 단골 순댓국 집을 찾았습니다.

 

전현무는 순대국에 담긴 시래기를 살포시 건져내 육수를 촉촉하게 적신 뒤 맛있게 먹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습니다.

 

또한 순댓국 건더기에 양념소스와 새우젓 등을 얹고 김으로 쌈을 싸 먹으며 하정우 못지않은 먹방 본능을 자랑했습니다.

전현무 순댓국 후기

순댓국을 먹으며 연신 감탄하는 전현무는 나혼자산다 팜유 라인 박나래, 이장우를 떠올리며 팜유 대장 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전현무는 "과음 후 먹는 순댓국 맛은 천지차이다. 상처 났을 때 연고 발라주듯 육수가 위벽을 어루만져 주는 느낌이다"라고 표현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도 "숙취에는 순댓국이 의사이자 병원이고 약이다"라며 팜유 어룩을 쏟아 내기도 했습니다. 방송 직후 전현무 양평순대국 집 위치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전현무 양평순대국 위치

전현무 양평순대국 집은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으로 수요미식회에서도 인정한 시래기 순댓국 맛집으로 알려졌습니다.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위치는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하자포길 29에 위치해 있으며, 3대를 이어온 토종 순대국 전문점입니다.

 

길쭉한 토중 순대와 시래기가 듬뿍 들어간 푸짐한 양의 순댓국과 잡내 없이 촉촉하게 먹을 수 있는 모둠순대도 인기 메뉴입니다.

전현무 양평순대국 가격

전현무 양평순대국 가격은 '시래기 토종순대국' 11,000원, '모둠순대(중)' 18,000원, '토종순대(소)' 12,000원 정도입니다.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영업시간은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이며,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오전 6시~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

 

주차장과 단체적, 포장, 예약까지도 가능하며, 전현무 양평순대국으로 화제가 된 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나혼자산다 박세리 굴무침 파는곳, 가격, 양념, 레시피 만들기(+간장게장)

 

나혼자산다 박세리 굴무침 파는곳, 가격, 양념, 레시피 만들기(+간장게장)

나혼자산다 박세리 굴무침 간장게장 정보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박세리 리치하우스에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코드군스트 등 무지개 회원들이 방문하는 장면이 그려

textnews.co.kr

나혼자산다 팜유 뜻, 팜유 라인 원정대 의미 대체 뭐길래?

 

나혼자산다 팜유 뜻, 팜유 라인 원정대 의미 대체 뭐길래?

나혼자산다 팜유 뜻 알아보기 나혼자산다 팜유 뜻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세 사람이 베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