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활동중단 원인 안쓰러운 이유, 믿기 힘든 소식 전해졌다(+인성,MBTI)

반응형
레드벨벳 조이 활동중단, 컨디션 난조 치료+안정 필요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활동중단 소식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컨디션 난조로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고 밝혀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조이 활동중단 원인

레드벨벳 소속사 SM은 조이가 최근 컨디션 난조 이유로 병원에 방문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과 검진을 통해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알렸습니다.

 

조이 활동중단 기간은 정확하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당분간 레드벨벳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면서 컨디션 회복에 힘쓸 계획입니다.

 

조이도 건강을 위해 소속사와 충분히 논의한 끝에 내린 결정입니다. 따라서 조이는 26일 SBS 'TV 동물농장' 녹화부터 불참합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완전 하차인지 일시 하차인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레드벨벳 조이 건강 상태에 따라 완전 하차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조이가 잠정 중단하기 때문에 언제 복귀할지 미지수이기 때문입니다.

조이 인성 성격

레드벨벳 조이는 지난 2012년 SM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SM 오디션 통과 후 염광고등학교에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로 전학해 졸업했습니다.

 

조이는 SM엔터테인먼트의 전통적인 방식의 트레이닝을 거쳐 2년 6개월 연습생 끝에 데뷔했습니다. 조이 인성은 어른스러운 성격이라서 멤버들의 고충도 잘 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팀 애착도도 높고 멤버들도 좋아하며 대담하고 털털한 성격입니다. 이런 조이가 컨디션 난조로 활동중단을 선언하자 팬들의 걱정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조이 인스타 바로가기

 

 

조이 나이 키 인스타 MBTI

레드벨벳 조이 나이는 1996년 9월 3일 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키는 167cm로 혈액형은 A형입니다. 조이 MBTI는 INTP 유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이 활동 재개 공식입장

SM엔터테인먼트는 조이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또한 조이 활동재개 시점이 정해지는 대로 추가 입장을 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조이 활동중단에 가장 큰 걱정을 나타내고 있는 건 팬들입니다. 힘든 내색 한번 없이 팀의 버팀목이었던 조이가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식에 팬들은 큰 아쉬움을 보였습니다.

 

[사진=레드벨벳 조이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