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좀비 종말론에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겠습니까?
유명 심리테스트 사이트 'Arealme'에서 제작한 '좀비 종말론'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좀비 종말론 테스트는 좀비 바이러스가 발생한 2065년 도시에서 얼마나 버틸 수 있는지 가상으로 알아보는 일종의 심리테스트입니다. 오늘은 좀비 종말론 테스트 Arealme 주소 링크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 좀비 종말론 테스트 주소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여러 질문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객관식 문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해당 질문에 대한 나의 생각을 솔직하게 누르시면 됩니다.
첫 번째 문항으로는 "2065년 4월 16일 새벽 당신이 이 작은 마을에 살기 위해 이사한 지 첫째 주입니다. 당신은 길가에 있는 건물 2층에서 혼자 살고 있습니다. 당신은 커튼을 열고 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것을 보게 됩니다. 거의 텅 비었던 거리에는 이제 7, 8명의 "사람들"이 거리를 배회하고 있습니다"라는 질문이 나옵니다.
이어 "그들의 얼굴과 몸은 피로 덮여있습니다. 그들은 너덜너덜한 옷을 입고 있고 팔과 다리가 얼어붙은 것처럼 보입니다. 갑자기, 그들 중 한 명이 당신을 보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이 주어집니다.
두 번째 문항으로는 "피부는 일그러져있고 얼굴 전체가 거의 썩었으며 당신을 죽일 것처럼 눈알은 완전히 하얗습니다. 목소리가 들리지 않지만 갑자기 입술이 움직이는데 ________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라는 질문이 주어지고 여기에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답을 적으시면 됩니다.
세 번째 문항은 "당신은 지금 무슨 일들이 일어나는지 믿을 수 없습니다. 좀비? Z의 단어가 머릿속에서 앞뒤로 번쩍이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그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라는 문항으로 좀비를 발견했을 때 대체 방법에 대한 질문이 이어집니다. 문항수가 생각보다 많지만 테스트하는데 시간이 오래 소요되진 않습니다.
네 번째 문항으로는 "당신은 방금 모바일 신호가 없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외부 세계로부터 고립되어 있습니다. 쾅! 갑자기 큰 소리가 귀에 들려옵니다. 그리고 자동차 경적과 사람들의 소리, 고함치는 소리가 들립니다. 당신은 _____."라는 질문과 함께 구조를 기다릴지 안전한 곳으로 떠날지를 묻는 질문이 이어집니다.
좀비 종말론 테스트는 이런 식으로 상황별 대처 능력에 따라 내가 좀비 바이러스로 무너진 세상에서 얼마나 생존할 수 있는 기간을 모의 계산해주는 퀴즈입니다. 저 같은 경우 5754일이라는 엄청난 결과가 나왔는데 0.01% 확률이라고 하니 기분은 좋았습니다.
사실 좀비라는 것이 영화 속에서 존재할 법한 이야기지만 한번쯤 나의 생존능력을 테스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아래 좀비 종말론 테스트 주소를 남겨드릴 테니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무섭거나 잔인한 사진이나 영상은 단 한 개도 없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