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반려견 가호 줄리 충격 근황

반응형

빅뱅 지드래곤(GD) 반려견 '가호', '줄리'가 기본적인 관리도 받지 못한 채 방치됐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지드래곤은 그간 여러 방송과 시상식에서 반려견 가호와 줄리를 동반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 부모님이 운영하는 펜션에서 지내고 있는 가호 줄리 근황이 공개됐다.



사진까지 공개한 글쓴이는 당시 "가호와 줄리 눈썹이 눈을 자꾸 찔러 눈물이 많이 맺혀 있었다"라며 "반려견들이 힘없이 축 쳐져 있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진짜 문제는 반려견 발톱 관리 문제였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 가호 발톱은 딱 보기에도 굉장히 길었다.


강아지 발톱은 혈관까지 자라 미리 깎아주어야 하지만 사진 속 '가호'처럼 발톱이 길면 자라 나온 혈관까지 같이 잘려 피가 철철 날 수 있다.



또 지드래곤 반려견 가호 줄리는 샤페이종으로 피부병에 취약하고 기온 영향을 많이 받은 종으로 알렸다. 밖에서 키워지고 있자 이 부분에 대한 지적도 이어졌다.


실제로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강형욱 동물 훈련사 역시 샤페이종은 굉장히 까다로운 견종으로 특성상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전한 바 있다.



지드래곤 반려견 가호 줄리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돈이 없는 것도 아닌데 왜 방치하냐 산책만 시켜도 발톱이 저 지경까지 가지 않았을 것이다"라며 걱정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동물 애호가로 알려진 지드래곤은 현재 고양이를 새로 입양해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드래곤 고양이는 먼치킨과 교배된 품종묘로 전해지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