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장원영 열애설 황당한 이유 2가지

반응형
장원영 지드래곤 황당 열애설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설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이유를 뒷받침하는 증거로 제기된 것은 미우미우 커플 시밀러 룩과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장원영 스티커입니다. 하지만 미성년자인 장원영과 제니와의 열애설도 인정 안 하는 지드래곤이 과연 어떤 입장을 보일지 궁금해집니다.

 

 

장원영 지드래곤 커플 옷

최근 장원영은 엠베서더를 맡고 있는 미우미우 2023 S/S 컬렉션에서 위아래 4개 포켓이 달린 재킷을 입고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 옷은 얼마 전 파리 패션위크에서 지드래곤이 선보인 카디건과 유사한 스타일의 옷이라 눈길을 끌었습니다.

 

 

해당 의상은 6시즌이나 지난 옷으로 엠베서더인 장원영이 유행이 한참 지난 옷을 입고 나타난 것에 다소 의아하다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장원영의 옷은 6시즌 전 그 옷이 아닙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미우미우 홀리데이23 컬렉션 제품입니다.

11월 캠페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다소 흡사해 보일 수 있으나 지드래곤과 커플 시밀러 룩이라고 의심할 여지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아이브 장원영과 빅뱅 지드래곤이 패션쇼까지 와서 열애설을 티 내고 싶을 만큼 여유 있는 사람들은 아닙니다.

 

 

지드래곤 인스타 장원영 스티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계정에 뜬금없이 장원영 스티커가 등장해 많은 분들이 열애설을 암시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해당 장원영 스티커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미우미우'를 검색하면 나타나는 스티커입니다.

 

 

당시 지드래곤은 미우미우에서 받은 선물 사진을 올리며 "사랑스러운 선물 감사하다"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물론 지드래곤이 후배 가수인 장원영에게 팬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예인도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드래곤이 올린 장원영 스티커가 열애설을 암시한다는 주장은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장원영 나이는 18살로 미성년자입니다. 지드래곤이 건들면 쇠고랑 차는 나이이기 때문에 열애설은 일단 접어 두는 게 맞습니다.

 

“척주에 갈비뼈까지” 장원영 거식증 걱정된다는 너무 마른 몸매 근황

 

"척주에 갈비뼈까지" 장원영 거식증 걱정된다는 너무 마른 몸매 근황 - 이슈맥스

장원영 '거식증' 의혹에 팬들 걱정 태산

issuemax.com

 

“장원영 먹던 물병 5만 원에 팔아요” 충북대 축제 MC 아이브 성희롱 논란

 

"장원영 먹던 물병 5만 원에 팔아요" 충북대 축제 MC 아이브 성희롱 논란 - 이슈맥스

충북대 축제 MC, 아이브 장원영 성희롱 발언 일파만파

issuemax.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