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살찐 이유
트와이스 정연 근황이 공개됐다. 매우 살찐 모습의 트와이스 정연의 모습에 팬들의 우려가 쏟아지고 있다. 트와이스 정연 살 찐 모습이 포착된 건 지난 16일(한국시간) 열린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해외 콘서트였다.
이날 정연은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네 번째 월드 투어(TWICE 4TH WORLD TOUR) 'Ⅲ'에 참석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이날 공연에서 촬영된 정연 살찐 사진과 영상이 다수 게재됐다.
영상 속 트와이스 정연은 과감한 춤 동작은 자제하는 모습이었고 얼굴도 많이 부어 있었다. 안색마저 좋지 않자 팬들은 트와이스 정연 병, 건강 상태에 우려 섞인 목소리를 쏟아냈다.
일부 악플러들은 트와이스 정연 살이 임신 때문이라고 주장했으나 이는 결코 사실이 아니다. 트와이스 정연이 과간한 춤 동작을 자제한 건 아직 목 디스크가 다 낫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일부 언론사들은 트와이스 정연인 디스크 수술로 인한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살이 오른 것이라고 보기도 했다. 트와이스 정연은 지난 2019년 6월 미니 9집으로 컴백 전 목 디스크로 활동을 중단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같은해 10월과 2021년 8월에도 공황장애를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었고 지난해 12월에도 2년에 한 번씩 열리는 오프라인 콘서트도 불참해 많은 아쉬움을 남겼었다.
하지만 막상 트와이스 정연이 복귀해 공연을 펼치자 팬들은 "몸이 완벽하게 나은 뒤 복귀하는게 좋을 것 같다"라며 걱정했다. 자칫 무리했다가 더 아픈 것보다 쉴 수 있을 때 쉬는게 더 좋겠다며 팬들은 트와이스 정연 근황에 아쉬움을 나타냈다.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 열애설 남자친구 증거(+목격담)
트와이스 지효 웅앵웅 뜻 뭐길래 당시 채팅 상황(+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