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동생 인스타 주소 손상구

반응형

배우 손석구 동생 인스타 주소를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손석구가 동생 손상구를 언급했기 때문인데요. 여러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니 정말 똑같이 생겼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대세 배우와 똑같이 생긴 동생이라니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그래서 손석구 동생 인스타 주소를 찾아봤습니다.

우선 손석구 동생 손상구 나이는 2살 연하입니다. 손석구가 1983년생으로 39살, 동생 손상구 나이는 1985년생으로 37살입니다. 나이만 생각하고 인스타에 들어가서 사진을 봤는데 굉장히 이미지가 달랐습니다. 배우 손석구도 운동을 많이 해서 몸이 굉장히 좋은데 동생은 그 이상이었습니다.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이나 영상을 보면 복싱, 사이클, 육상 등 엄청난 스포츠맨이었습니다. 헬스를 오래하셨는지 몸도 굉장히 좋으시고 손석구보다 덩치가 더 커 보였습니다. 얼굴은 형제다 보니 안 닮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지나가다 보면 손석구로 오해할 만큼은 아니었습니다.

그만큼 각자의 개성이 있고 현재 다른 길 에서 서로가 최선을 다하며 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현재 손석구는 동생 손상구와 서울에서 자취 중이라고 합니다. 손석구 부모님은 대전에 거주 중이며, 남동생과 따로 서울에 살고 있는 것이죠. 손석구 여동생은 없고 남동생 분만 있습니다.

아래 손석구 동생 인스타 주소 남겨드릴테니 팔로워 요청하실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유 퀴즈에 나온 손석구도 동생 분이 차츰 늘어 나는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네요. 정말 멋진 형제 분들 같고 앞으로도 우예 깊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우 손석구 님 추앙합니다.

 

👉손석구 동생 인스타 주소, 이름 손상구 정말 똑같이 생겼을까?(+나이, 키, 사진)

 

손석구 동생 인스타 주소, 이름 손상구 정말 똑같이 생겼을까?(+나이, 키, 사진)

손석구 동생 인스타 애타게 찾는 이유 배우 손석구가 유퀴즈에 출연해 동생과 함께 서울에서 자취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손석구 부모님은 대전에서 거주하고 자신은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는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