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저호텔 편지 사이트 링크 주소 인스타 만들기 하는법(+익명,로그인,오류,탈퇴)

반응형
진저호텔 크리스마스 오늘의편지 하는 방법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저호텔에서 보내는 25일간 휴일' 편지가 드디어 열렸습니다. 진저호텔 편지 사이트에서는 익명으로 지인들에게 편지를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웰컴투 진저호텔'은 대학생 5명이 모여 만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함께 개발한 비영리 서비스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진저호텔 편지 사이트 링크, 주소, 인스타 만들기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저호텔 편지 하는방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진저호텔 편지 사이트 접속 후 '호텔 만들기'를 하는 것입니다. 호텔 만들기를 하면 '닉네임'과 '내 호텔을 소개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취향에 맞게 호텔 지붕 색도 바꾸고 호텔 색깔도 바꿀 수 있습니다. 이후 호텔 링크를 복사해서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팔로워나 지인들에게 전달하면 됩니다.

내 진저호텔 링크를 받은 지인이나 팔로워들은 해당 주소로 접속해 편지를 작성할 수 있고 내 호텔 페이지 상단에 보이는 '오늘의 편지' 기준을 채우면 오늘 받은 편지를 읽어볼 수 있습니다.

 

괄호 안에 있는 숫자만큼 친구들에게 편지를 받아야 '오늘의 편지' 게이지가 빨간색으로 채워져 읽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편기 기준은 매일 랜덤으로 바뀌기 때문에 꾸준히 주소 링크를 뿌려줘야 합니다.

 

👉진저호텔 편지 사이트 링크 주소 바로가기

 

 

 

진저호텔 편지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접속자가 많이 몰리면서 진저호텔 편지 사이트 로그인 오류가 발생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현재 개발진은 인스타그램 DM으로 답변할 수 없을 만큼 사용자 수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진저호텔 편지 로그인 오류 등이 발생했을 경우 구글폼으로 오류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단 구글폼 접수 전 아래 내용을 먼저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로그인된 상태인지 확인하기

  1. 오늘의 편지 기준을 다 채웠는지 확인할 것
  2. 오늘 자 창문이 맞는지 볼 것
  3. 창문을 클릭해도 안 열리는지 확인하기
  4. 1~4번을 다 해봤는데도 창문이 열리지 않는 등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구글폼으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5. 단, 순차적으로 해결하고 있어 시간은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웰컴 투 진저호텔 오류 접수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Q&A

Q. 오늘의 편지 기준은 몇 개 인가요?

오늘의 편지 기준은 매일 랜덤으로 바뀝니다.

 

Q. 오늘의 편지는 어떻게 채우나요?

친구에게 편지를 받아야 오늘의 편지 게이지가 올라가면서 기준을 채울 수 있어요.

 

Q.오늘의 편지를 채우면 편지를 더 받을 수 없나요?

아닙니다. 오늘의 편지 기준을 채워도 편지를 더 받을 수 있어요. 단, 매일 최대 20개까지만 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하루에 보낼 수 있는 진저호텔 편지 제한이 있나요?

아니요! 편지 쓰기는 무제한입니다. 단, 상대방이 이미 편지를 20개 받았다면 더 보낼 수 없습니다.

 

 

Q. 진저 호텔 편지는 익명인가요?

편지에 적힌 "from OOOO"에는 편지 작성 시 작성자가 등록한 닉네임으로 표시돼 익명은 아닙니다.

 

Q. 진저 호텔 편지 어떻게 쓰나요?

편지를 쓰려면 편지를 보낼 대상 호텔 링크가 필요합니다. 친구의 진저호텔 링크에 들어가 '편지 보내기'를 누르면 편지를 보낼 수 있어요.

 

Q. 진저 호텔 편지 삭제 가능한가요?

아니요. 보낸 편지는 삭제할 수 없으니 한번 보낼 때 신중하게 보내주세요.

 

Q. '내 호텔 만들기'하고 싶은데 '구글 로그인하기', '페이스북 로그인하기'가 안 돼요.

소셜 로그인(구글, 페이스북, 갓허브)를 통해 '내 호텔 만들기'를 할 때는 삼성 인터넷이나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Q. 진저 호텔 비밀번호 잊어버렸는데 비밀번호 찾기 방법은?

진저호텔은 비밀번호 찾기 기능이 없기 때문에 새로 회원가입해야 합니다. 반드시 회원가입 후 비밀번호를 메모해두세요.

 

Q. 12시가 넘었는데 어제 받은 편지들이 사라졌어요.

사라진 게 아니라 당일에 창문을 열지 못해서 다음날 확인할 수 없는 거예요. 편지는 창문 안에 잘 보관되어 있습니다. 창문을 열지 못해 확인하지 못한 편지는 25일에 모두 확인 가능해요.

 

Q. 오늘의 편지 기준을 다 채웠는데 12시 지나고 다음날이 되었는데 어제 창문이 안 열려있어요.

오늘의 편지 기준을 다 채워도 자동으로 열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꼭 창문을 터치해 주세요.

 

Q. 편지가 마감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하루에 20개 편지를 받았을 때 편지가 마감됩니다. 20개 편지를 받았다면 오늘은 더 이상 편지를 받을 수 없고 내일까지 기다려야 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