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가오쯔치 근황 이혼 사유 안타까운 까닭

채림 전 남편 가오쯔치 누구?
아들 재산 재혼 이혼 사유 관심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 출연한 배우 채림이 전 남편 가오쯔치를 언급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채림과 아들 민우의 일상도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배우 채림은 전 남편 가오쯔치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아들 민우가 입 밖으로 꺼내진 않았지만 아빠가 있는 아이들을 뚫어지게 쳐다봤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그러면서 "아이에게 '왜 우리 집에는 아빠가 없을까'라는 시선이 느껴졌다"라면서 "민우에게 아빠가 보고 싶냐고 물어보니 처음에는 아니라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채림은 "아들 민우가 세 돌이 됐을 때 아빠의 존재에 대해 말했고 아빠가 없는 게 아니라 지금은 보러 오지 못하는 것이라고 말하니 아이 표정이 달라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우 기억 속에는 아빠라는 존재가 없다. 사진을 보여주니 말 없이 계속 보더라. 그 뒤로는 아빠와 있는 가족들을 유심히 쳐다보지 않았다"라며 속사정을 꺼냈다.

 

채림은 "그 뒤로 친구들이 아빠에 대해 물으면 중국에 있어서 못 온다고 답한다"라면서 "그때 아빠에 대해 이야기해주기를 잘한 것 같다. 아빠 존재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김구라는 채림의 이야기를 들으며 "아이가 속이 참 깊은 것 같다"라며 감탄했고 애틋한 마음을 전한 채림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눈물을 흘렸다.

 

김구라 재혼녀 둘째 출산 소식이 늦게 전해진 안타까운 이유(+사진)

김구라 재혼녀 여자친구 둘째 출산 주변에 함구했던 이유 김구라 여자친구 목격담 방송인 김구라가 재혼녀 여자친구 사이에서 늦둥이 둘째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9월

textnews.co.kr

 

배우 채림 가오쯔치 두 사람은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다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지난 2015년 결혼했다.

 

가오쯔치는 중국 베이징 번화가 싼리툰에서 수많은 취재진과 팬들 앞에서 채림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신승훈의 'I Beileve'를 한국어로 부르며 무릎을 꿇고 채림에게 장미꽃과 반지를 건넸다.

 

프러포즈 이후 가오쯔치는 웨이보를 통해 "내 인생의 가장 특별한 날이다. 지금 이 순간 함께 즐거워하고 함께 나누며 온 힘을 다해 사랑하고 보호하고 나의 당신으로 소중히 대할 것"이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었다.

이렇게 채림 가오쯔치 두 사람은 중국과 한국 양국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결혼 3년 만에 2017년 아들 민우를 품에 안았다. 그러나 결혼 6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주었다.

 

가오쯔치는 육상선수 출신 중국 배우이며, '사아전기', '신경화연운', '이씨가문', '화비화, 무비무', '태평공주', '신 황제의 딸', '활불제공', '흡동학소년', '설인귀전기', '진왕 이세민' 등에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가오쯔치는 채림과 이혼 당시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진심으로 감사했고 축복을 빈다. 리우 엄마가 앞으로 하는 모든 일이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채림 가오쯔치 이혼에 대한 구체적인 사유는 밝혀진 바 없으며, 많은 시청자들은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키운다'를 통해 두 사람의 사연이 전해지길 희망하고 있다.

 

 

"내 딸 살리고 싶었다" 모친이 밝힌 김현숙 이혼사유(+남편)

김현숙 모친 딸 죽을 만큼 힘들어해... 김현숙 이혼사유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 김현숙 이혼 뒷 이야기가 공개돼 시청자들을 울렸다. 지난 23일 '내가 키운다'

textnews.co.kr

 

허이재 머리채 반지 뺨 유부남 배우 정체는?

오지호 김청 등과 호흡 맞췄던 배우 허이재 돌연 은퇴한 결정적 계기는 머리채 반지 뺨 허이재 남배우 오지호 아니다! 배우 허이재가 역대급 폭로를 이어갔다. 촬영장 갑질부터 성관계를 거절

text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