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최고기 여자친구 최초 공개
방송인 최고기가 지난 1일 인스타에서 여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다. 유튜버로 활동 중인 최고기는 "여자친구와 재미있는 전주여행. 전주에 엄청 신기한 것들 많았어요"라며 여자친구 사진과 여행을 다녀온 사실을 밝혔다.
최고기는 "둘 다 걷는 것도 좋아한다. 이리저리 탐험도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돌아다녔다. 유튜브 동영상도 올려야겠다. 여행 브이로그 곧 올리겠다"라며 여자친구와의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음을 전했다.
최고기 예쁜 열애중
최고기 인스타 사진 속 최고기 여자친구는 한복을 입고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앞서 최고기는 지난 3월 현재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최고기는 유튜브를 통해 "내가 연애를 하고 있다. (전처)유깻잎은 알고 있다. 만난 지 얼마 안 됐지만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하고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쩌다 마주치고 (여러번) 만나다 보니 정도 생겼다. 사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했는데 여섯 번 정도 차였다. 그리고 나서 사귀게 됐다. 비록 사귄 지 얼마 안 됐지만 여자친구가 있는 사실을 말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유깻잎 "최고기 여자친구 공개 열애 응원"
최고기는 "과거에는 여자친구가 있거나 결혼했다고 말하면 팬들의 사랑이 없어지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공개 연애를 안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그러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성격상 이런 걸 못 숨기는 것 같다. 사귀고 있다고 말하는 게 훨씬 좋은 것 같다"라며 여자친구가 있음을 암시했다.
최고기 여자친구가 인스타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면서 전처 유깻잎에 대해 이목이 집중 됐다. 유깻잎은 최고기 인스타 댓글에 박수 모양의 이모티콘을 보내며 응원했다. 최고기 여자친구 나이 인스타 주소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최고가 유깻잎 두 사람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화제에 오른 인물들이다. 유튜버로 활동 중인 최고기는 (전처) 유깻잎과 이혼 후 딸 솔잎이를 홀로 키우고 있으며, 유튜브와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