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모 아내 키리엘 이규인 국적 집안 나이 직업 자녀 인스타 프로필 주목 받는 이유

반응형

배우 최병모 아내 키리엘 이규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는 최병모가 아내 키리엘 이규인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오늘은 키리엘 이규인 국적부터 집안, 나이, 직업, 인스타 등 프로필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최병모 키리엘 이규인 재혼

배우 최병모는 이날 동상이몽2 방송에서도 재혼 7년 차임을 밝혔습니다. 최병모는 전 부인과 결혼해 슬하에 대학생 자녀를 두었지만 이혼 후 새로운 가정을 꾸렸습니다.

 

하지만 최병모 전 부인이나 결혼, 이혼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아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MC 서장훈도 "혹시 아내 분도 재혼이시냐"라고 물었는데 최병모는 "아닙니다. 초혼입니다"라고 명확히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1년 반 가량 열애 끝에 배려심 넘치고 따뜻한 모습에 반해 결혼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최병모와 키리엘 이규인은 정식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가장 중요한 건 두 사람의 과거가 아닌 현재이기 때문에 너무 많은 관심은 배우 분에게 부담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키리엘 이규인 국적

최병모 와이프 키리엘 이규인 국적은 한국입니다. 이규인이라는 이름 앞에 키리엘이라는 단어가 붙어 프랑스나 유럽 쪽으로 국적을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키리엘 이규인은 소속사 더 부밍에서 지어진 예명입니다. 키리엘 뜻은 프랑스어로 한 없는 약속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태어나서 지금까지 계속 한국 국적이었다는 점입니다.

최병모 와이프 키리엘 이규인 직업 나이

키리엘 이규인 직업은 성악가 겸 팝페라 가수입니다. 최근 싱글 앨범 '약손'을 발매하면서 본격적인 가수 활동도 펼치고 있습니다.

 

최병모 직업은 배우입니다.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 가리지 않고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을 살펴보면 '조선변호사', '블랙의 신부', '우리들의 블루스', '펜트하우스', '악의꽃', '방법', '머니게임',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굿 와이프', '또 오해영', '비밀의 숲'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작품에 거의 등장했습니다.

 

최병모 나이는 1972년생 1월 14일 생으로 올해 만 51세입니다. 키리엘 이규인 나이 차이는 2살 연하로 올해 만 49세입니다. 하지만 동안 외모 덕에 40대 초반으로 보였습니다.

최병모 키리엘 이규인 집안

SBS '동상이몽2'에서는 최병무 키리엘 이규인 부부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했습니다. 실제로 오전 8시부터 집안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최병모는 가사 분담을 묻자 오전에는 아내가 자고 있어 자신이 도맡아 한다고 밝혔습니다.

키리엘 이규인 아버지는 어릴 때부터 딸바보였기 때문에 맛있는 건 모두 이규인의 것이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도 맛있는 걸 챙겨주시면서 "친구들 주지 말고 혼자 먹어라. 어른이 돼서도"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키리엘 이규인 집안에서는 딸을 예뻐했고 최병모와 결혼해서도 그 사랑을 유지 중입니다. 최병모 어머니는 이날 방송에서 키리엘 이규인에게 순금 반지도 선물했습니다.

그러자 이규인은 "저도 선물을 드리겠다"라며 "우리 같이 사는 거 어떻냐"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최병모 어머니는 "내가 너랑 왜 사냐"라며 "내가 더 밥 해줄 일 있냐"라고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병모 키리엘 이규인 인스타

배우 최병모와 가수 키리엘 이규인 인스타그램에는 두 사람의 일상과 사랑이 가득한 사진을 볼 수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하며 찍은 사진들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먼저 최병모 인스타그램 주소는 '@choibyungmochoi'입니다. 키리엘 이규인 인스타 주소는 '@kyrielle_leegyuin'입니다. 평소 팬들과 소통을 자주 하니 놀러 오시면 좋은 소식도 많이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