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빵 재출시, 편의점 초코롤 가격 종류 파는곳(+띠부띠부씰 스티커)

반응형
케로로빵 가격 파는곳 띠부씰 가격표는?

사진=CU 편의점 케로로빵

CU는 지난 2006년 띠부띠부씰 스티커로 인기를 끌었던 '케로로빵'을 단독으로 재출시합니다. 현재 케로로빵 제조사는 롯데제과, 대두식품 두 곳으로 CU는 일주일에 2종씩 총 6종의 케로로빵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케로로빵 종류

포켓CU 재고조회 결과 현재 케로로빵은 롯데제과에서 제조한 '케로로의 미니땅콩샌드'와 '대두식품이 제조한 '푸루루의 크림붓세', '케로로 도로로스콘' 3종이 출시된 것으로 나옵니다.

 

포켓몬빵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초코롤 종류의 빵은 현재 케로로빵에서 출시되지 않았으나 향후 라인업 확대를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케로로빵 초코롤 출시 여부는 확실치 않습니다.

 

더보기

케로로의 플라잉보드

풀아머 케로로 파인애플 케이크

케로로의 초코팡팡

케로로의 스타팡

케로로의 쵸코월드

타마마의 소시지 페스트리

타마마의 초코 케론별

타마마의 샤르르 딸기케이크

귀염둥이 타마마의 스위트 갈릭데니쉬

타마마의 초코바나나

타마마의 버거파티

타마마의 초코샌드

타마마의 임팩트 치즈케이크

타마마의 마늘 바게뜨

기로로의 딸기케이크

기로로의 초코파운드

기로로의 초코크림빵

기로로의 스트로베리 페스트리

기로로의 초코칩쿠기

쿠루루의 초코롤

쿠루루의 초코도너츠

쿠루루의 고소한 땅콩 크림빵

헤드폰 전파 쿠루루의 파인애플 슈크림

도로로의 딸기샌드

도로로의 콘햄빵

도로로의 초코케이크

변신술법 도로로의 모카마블샌드

푸루루의 애플 페스트리

 

케로로빵 편의점 가격

사진=케로로빵 파는곳 CU편의점

CU편의점 케로로빵 가격은 제품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우선 '케로로의 미니 땅콩샌드' 가격은 1500원입니다. 영양정보는 65g, 255칼로리입니다.

 

케로로빵 푸루루의 크림붓세 가격은 1800원입니다. 살짝 쿠크다스 느낌으로 미니 땅콩샌드보다 300원 비쌉니다. 영양정보는 60g, 246칼로리입니다.

 

케로로 도로로스콘 가격은 아직 저희 동네 CU 편의점에 입고되지 않아 알 수 없었지만 대략적으로 1800원~2000원 사이로 예상됩니다.

케로로빵 파는곳

케로로빵은 9월 14일부터 CU 편의점 단독 판매입니다. GS 편의점이나 이마트 편의점, 대형마트에서는 아직 판매 여부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케로로빵 재고확인은 '포켓 CU' 앱 설치 후 '상품찾기'→'점포검색'→'케로로빵'선택 후 확인 가능합니다. 물론 재고수량은 반영 시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케로로빵 띠부띠부씰 스티커

사진=케로로빵 재출시

CU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케로로빵 띠부띠부씰 스티커 종류는 총 82종입니다. 케로로빵에는 띠부띠부씰 중 하나가 랜덤하게 동봉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케로로빵 띠부띠부씰 스티커가 보이지 않는다면 빵 밑에 깔려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포켓CU 다운로드 바로가기

 

 

케로로빵 후기

지난 2006년 출시된 케로로빵은 2007년 연말에만 하루 80만 개가 판매되면서 포켓몬빵 원조에 가까워질 정도로 크게 성공했습니다. 게다가 맛도 굉장히 좋았고 학교 매점에서도 판매가 되어 학생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니 땅콩샌드는 부드러운 식빵에 달달한 땅콩 크림이 들어가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현재 CU 인스타에서도 '케로로빵'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CU편의점 9월 행사 모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