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동생 하연 인스타 주소 궁금하다면?

반응형

태연 동생 하연 인스타 나이 화제

언니 쏙 닮은 미모 화제


태연 동생 하연이 가수로 데뷔합니다. 언니 태연은 직접 축하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7일 태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동생 김하연 데뷔 앨범인 ‘Eyes on you(아이즈 온 유)’ 뮤직비디오 일부를 게재했습니다. 그리고 "축하해 내 동생"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가수로 데뷔한 동생 하연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출처: 태연 동생 하연 인스타



태연 동생 하연 디지털 싱글 '아이즈 온 유'는 인공지능이 작곡과 편곡한 노래를 바탕으로 프로듀서 누보(NUVO)가 작곡과 편곡한 곡입니다. 하연도 작사에 참여했으며,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태연 동생 하연 인스타 주소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진 속 하연은 태연의 분위기와 외모가 많이 닮았습니다. 태연 동생 하연 인스타에 공개된 일상 사진을 보면 눈매가 태연과 많이 닮았습니다. 긴 생머리에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비주얼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태연 동생 하연 인스타 주소 @metal_koo



태연 동생 하연 나이는 1998년 8월 31일 생으로 올해 23살입니다. 태연과는 9살 차이가 납니다. 태연은 데뷔 후에도 가족관계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기에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갔습니다.


그러다 지난 2015년 태연 동생 하연이 SM 연습생으로 발탁됐다는 소문이 있었고 팬들은 언니처럼 걸그룹으로 데뷔하지 않을까 은근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근황이 전해지지 않았고 결국 오는 10월 7일 정식 가수로 데뷔한 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태연 동생 하연 프로필


본명: 김하연

출생: 1998년 8월 31일

학력: 전주예술고등학교

경력: SM 연습생 출신

형제: 오빠 김지웅(88년생), 언니 김태연(89년생)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