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 열애설 남자친구 증거(+목격담)

반응형

채영 침화사 열애설 증거 모음

침화사 나이 본명 인스타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채영과 타투이스트 침화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채영 침화사 열애를 뒷받침하는 증거 사진과 목격담이 등장했다.



타투이스트 침화사 나이 본명 인스타


타투이스트 침화사 본명은 정성현이다. 그의 활동명 침화사(針畵事)는 바늘 침(針), 그림 화(畵), 일 사(事)로 타투이스트를 일컫는 말이다.



침화사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9살이다.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트와이스 채영 나이는 만 21살로 두 사람 나이 차이는 8살이다.


현재 타투이스트 침화사 인스타 계정은 채영과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폐쇄한 것으로 알려졌다.


채영 침화사 열애설 증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주장한 네티즌들은 채영 침화사 프랑스 파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같은 모양의 모자를 쓰고 있었다.



이어 채영 침화사 왼쪽 약지 손가락에 끼어 있는 반지도 증거로 제시했다. 두 사람은 같은 위치에 비슷한 모양의 반지를 끼고 있었다.


추가로 트와이스 채영 동생이 침화사와 인스타 팔로우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채영 침화사 대형마트 목격담이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JYP 공식 입장


현재 많은 언론사들이 채영 열애설에 앞다투어 보도하고 있지만 트와이스 채영 소속사 JYP는 "입장이 없다"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다양한 추측들이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이 불을 지핀 가운데 JYP 측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트와이스 채영 결혼


최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이 출연했다. 당시 패널들은 "누가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냐"라고 물었고 멤버들은 일제히 채영을 선택했다.



그 이유는 채영 성격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사나는 "채영은 마음먹으면 꼭 하는 스타일이다"라고 전했고 나연은 "채영이 바로 결혼해서 가버릴 것 같다. 청첩장도 절자 없으 줄 것 같다"라고 밝힌바 있다.


또 나머지 멤버들도 "채영은 혼인 신고만 하고 결혼식은 안 할 것 같다'라며 채영의 쿨한 성격을 언급

하기도 했다.




현재 네티즌 수사대는 침화사 본명과 나이 인스타 등을 토대로 채영과의 열애설에 대한 증거 찾기에 혈안이 된 상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