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드라마
등장인물 출연진 주1회 방송 총정리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시즌3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심수련(이지아), 오윤희(유진), 천서진(김소연)의 연합으로 주단태(엄기준)가 '나애교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몰락하는 모습이 담겼다.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예측할 수 없는 반전과 폭풍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펜트하우스 시즌3 몇부작
펜트하우스는 당초 두 시즌으로 기획된 드라마였다. 그렇게 첫 시즌을 21회로 마무리했고 시즌2와 시즌3을 각각 13회, 12회로 쪼갰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금토 드라마, 마지막 시즌3은 금요극으로 매주 금요일 주 1회 방송된다.
펜트하우스 시즌3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시즌2 최종회에서 등장한 온주완과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유동필(박호산)의 등장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한순간에 집중시켰다. 강마리(신은경) 남편이자 유제니(진지희) 아빠 유동필은 시즌1부터 거론됐던 인물이다.
시즌1에서는 줄곧 유동필이 사업차 두바이에 있다고 알려졌지만 사실 교도소에 있었다. 또 강마리가 딸 유제니 학폭 사건 가해자인 주석경으로 인해 분노했을 때 주단태(엄기준)에게 찾아가 "꼴랑 아파트 한 채 던져주고 네가 내 남편한테 무슨 짓 했는지 낱낱이 밝혀볼까?"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온주완과 박호산은 펜트하우스 시즌2 마지막회 합류에 이어 시즌3까지 함께 간다. 여기에 마지막회에는 배우 최병모가 특별 출연한다. 미스터리한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온주완·박호산·최병모 세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3 언제 방송할까?
펜트하우스 시즌3 첫 방송일은 6월이 유력하다. 김순옥 작가는 일찌감치 시즌2 대본을 탈고하고 시즌3을 집필 중이다. 펜트하우스 출연진들은 시즌2 촬영이 끝나면 2주간 휴식을 갖고 곧바로 시즌3 촬영을 시작한다. 하지만 아쉽게도 주1회 방송이라 시청자들의 애타는 마음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펜트하우스는 지난 1월 총 21회 성공적으로 시즌1을 마쳤다. 시즌2에서는 더욱 예측할 수 없는 반전과 쾌속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펜트하우스 시즌2 마지막회 방송이 끝나면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랜다. 폭발적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는 시즌2에서 풀지 못했던 다양한 떡밥들이 풀릴 것으로 보인다.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