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파격 비주얼 선보인 구호동 정체는?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박은선 실물 사진
SBS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구호동 역을 맡은 배우 박은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4일 방송된 펜트하우스 7회 엔딩을 장식한 그는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극중 구호동(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은 꼬질꼬질하고 낡은 추리닝에 잠자리 안경을 쓴 채 정리되지 않은 덥수룩한 장발로 파격 비주얼을 선보였다. 여기에 구수한 사투리는 그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은 헤라팰리스 아이들을 두려워하지 않는 유일한 선생님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급생의 괴롭힘을 피하려다 난간에서 떨어지던 오윤희(유진) 딸 배로나(김현수)를 구호동(박은석)이 구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구호동 역을 맡은 박은석이 등장했다. 이는 의문의 인물이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된 것으로 해석된다.
펜트하우스 8회에서는 체육선생님 구호동이 마두기(하도권)을 상대로 "앞으로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리겠습니데이"라며 구수한 사투리와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면서 앞으로의 활약상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한편 구호동 역을 맡은 배우 박은석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7살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후 2012년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통해 데뷔했다. 박은석 키는 180cm 몸무게는 70kg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