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 정의동 천인우 임한결 직업 나이 인스타(+사진)

하트시그널 시즌3가 버닝썬, 학폭 등 출연진 논란에도 불구하고 2주 연속 비드라마 1위 유지에 성공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들의 시그널이 공개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까지 등장한 하트시그널 시즌3 멤버는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 등 여성 출연자 3명과 정의동, 천인우, 임한결 등 남성 출연자 3명으로 총 6명이 등장했다.

사진=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 출처 채널A 방송화면 캡처



이중 박지현은 초반부터 남심을 휩쓸며 몰표 여신에 등극했다. 청순한 이미지에 순수함까지 갖춘 그녀의 매력은 남심을 흔들기에 충분했다.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나이는 2002년생으로 올해 25살이다. 박지현 대학은 일본 와세다 대학교 4학년 학생으로 의학 전문 대학원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출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같은 경우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이며, 이가흔은 수의대 재학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정의동은 조형작가로 동물 모형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인우 같은 경우 페이스북 직원이었다가 현재는 핀테크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재직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한결은 브랜딩 디렉터라는 매력적인 직업을 갖고 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화면 캡처



하트시그널 시즌3 시청률이 급증하면서 출연진들의 개인 SNS로 눈길을 꼴고 있다. 하지만 박지현 인스타를 포함해 다른 출연진들의 인스타그램은 대부분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하트시그널은 시즌1, 2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서 시즌3는 기획 단계부터 엄청난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출연진들의 과거 논란이 제기되면서 의외의 곳에서 문제가 터지기 시작했다. 


하트시그널 측은 출연자들과 관련된 일각의 주장들은 사실과 다르다고 선을 그으며 방송을 시작했지만 시청자 입장에서는 다소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현재 하트시그널 시즌3 시청률은 1%대로 지난 시즌들에 비해 반 정도 떨어진 수치를 기록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