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매니저 정체 공개
실루엣 속 주인공 누구?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매니저 정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2일 MBC '놀면뭐하니?' 방송 말미 '환불원정대 매니저' 정체가 순간 공개됐는데요.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됐으나 키와 몸은 그대로 노출됐습니다. 과연 실루엣 속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지금부터 3가지 힌트를 통해 정체를 밝혀보겠습니다.
첫 번째 힌트 '상의 탈의'
12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유재석은 환불원정대 매니저를 향해 '아기 호랑이'라고 지칭했습니다. 자신과 비슷한 패턴의 옷을 입으라고 했고 카메라 앞에서 당당하게 옷을 탈의했습니다. 유재석은 "미친 거 아니야?"라며 당황했는데 현시점에서 대범하고 웃통을 벗을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팔뚝 크기로 보아 광희는 아니고 김종민vs조세호 둘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많은 시청자분들이 너무 식상한 멤버라며 우려하고 있지만 지금 유재석 앞에서 당당히 상의 탈의할 수 있는 매니저 후보자자를 꼽자면 김종민, 조세호 밖에 없을 것 같네요.
두 번째 힌트 '유재석보다 작은 키'
환불원정대 매니저 후보자들 키를 살펴보면 일단 유재석보다는 작습니다. 유재석 키가 178cm 입니다. 반면 광희 키는 175cm, 김종민 키는 176cm, 조세호 키는 172cm 입니다. 예고편에서 공개된 실루엣을 보면 유재석보다 작은 키를 가진 사람인데 176cm에 가깝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세 번째 힌트 '놀면뭐하니 인스타 의문의 영상'
놀면뭐하니 인스타그램에 지난 9일 한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해당 글에는 "이제는 웃는 거야 수뫄뤠겐~~볼 때마다 킬포가 늘어나는 신박매직"이라는 글이 올라왔죠. 영상 속 출연진들은 엄정화 '페스티벌'에 맞춰 신나게 춤을 소화하고 있었는데요. 하필 해당 영상에 지난 5일 환불원정대 매니저 면접을 본 김종민이 포착됐습니다.
현재 환불원정대 매니저 후보로는 양세형 추천으로 매니저 면접을 본 양세찬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시와 잘 맞지 않고 매니저에 큰 관심이 없어 보입니다. 다음은 환불원정대 매니저를 노리는 조세호입니다. 유재석 추천으로 면접을 보게 됐는데 일급 5만 원이면 자신은 충분하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매니저의 가장 기본은 운전입니다. 하지만 뮤지션 정재형은 운전면허증이 없어 가능성이 낮다고 생각되네요. 광희 역시 이번 환불원정대 매니저 실루엣이 공개되면서 몸매와 팔뚝, 피부 등만 봐도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 후보자는 바로 김종민입니다. 이상민 추천으로 환불원정대 매니저 면접을 봤는데 엄정화 백댄서 활동 경력을 가진 김종민이 왠지 가장 유력한 후보자가 아닐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