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시즌2 고윤정 실물 사진, 나이, 성격, 인스타, 프로필, 여주교체 관심 쏟아지는 이유(+과사)

반응형
환혼 여주교체 이유
고윤정 프로필 화제

한국 드라마 환혼 시즌2 공개일이 다가오면서 정소민 여주교체가 이뤄진 고윤정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환혼 시즌2 '빛과 그림자' 첫방송은 오는 12월 10일입니다.

환혼 시즌2 빛과 그림자 방송일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와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던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운명이 뒤바뀐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환혼 시즌2는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 돌아온 장욱(배우 이재욱)과 3년이 지난 뒤 새롭게 펼쳐지는 술사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여주는 고윤정으로 교체됐습니다.

환혼 시즌2 고윤정 등장

드라마 '환혼: 빛그림자'에서는 폭주한 장욱이 얼음돌 힘으로 부활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장욱과 혼례를 약속했던 무덕이 석화됐습니다.

그로부터 3년 후 장욱은 고상한 도련님의 모습의 모습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괴물 잡는 괴물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장욱 앞에 낙수의 얼굴을 한 신비로운 여인 고윤정이 나타납니다.

 

고윤정 인스타 바로가기

 

 

 

환혼 여주교체 이유

환혼은 드라마 인기만큼 여주교체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시즌1 당시 정소민을 향한 호응이 쏟아지는 상황 속에서 여주 교체설이 불거지자 제작진과 배우도 난감함을 표했습니다.

 

하지만 제작진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다며 환혼 여주교체 이유를 확인해주지 않았습니다. 시청자 입장에서는 이재욱과 정소민 로맨스를 응원하다 돌연 상대 여성이 바뀌자 불만이 쏟아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환혼 여자교체는 사실로 드러났고 시즌2가 방영되고 있는 지금까지도 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습니다. 환혼 여자교체는 처음은 아닙니다.

 

원래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배우는 신예 박혜은이었습니다. 하지만 부담감을 이유로 하차했고 정소민이 캐스팅됐습니다. 그리고 시즌2에서 세 번째 여주인공 고윤정으로 교체됐습니다.

배우 고윤정 실물 사진 나이 성격 프로필

환혼2 여주교체 이후 고윤정이 고혹적인 자태로 파트2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너무 예쁘다"라며 고윤정 미모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고윤정은 지난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데뷔부터 주인공 신예은 소꿉친구이자 어린이집 교사인 김소현 역을 맡았습니다.

이후 고윤정은 가수 10cm의 ‘그러나’와 페노메코의 'No.5 (Feat. Crush)', 육성재의 ‘고백’ 등 수차례 뮤직비디오에서 출연해 청순한 분위기를 마음껏 뽐냈습니다.

 

고윤정 실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도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고윤정은 각도에 따라 김태희, 김지원, 박한별, 전지현, 탕웨이 등 수많은 톱스타 여배우 모습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고윤정은 중학교 시절부터 미술을 공부했고 서울여대 현대미술학과 15학년으로 대학생활 문화정보 주간잡지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활동할 만큼 미모를 인정받았습니다.

 

고윤정 성격은 평소에 덜렁거리고 성격도 털털한 편이라고 말했습니다. 남들보다 조용한 스타일이지만 영화, 그림 등 관심 분야에 대해서는 집중해서 파고드는 성격입니다. 고윤정 키는 167cm 입니다.

 

 

📺환혼2 여주 교체 예고, 고윤정 미모에 시청자 댓글 폭발

 

환혼2 여주 교체 예고, 고윤정 미모에 시청자 댓글 폭발

환혼 여주교체 맞았다 tvN 드라마 '환혼'이 무덕(정소민 분)의 폭주와 장욱(이재욱 분)의 충격의 부활 엔딩을 그리며 시즌1 막을 내렸다. 그리고 환호 시즌2 예고편에서는 그동안 거론된 배우 고윤

textnews.co.kr

📺환혼 결방 이유, 시즌2·여주교체·촬영지·몇부작·재방송 주목

 

환혼 결방 이유, 시즌2·여주교체·촬영지·몇부작·재방송 주목

드라마 환혼 결방 tvN 토일 드라마 '환혼'이 결방하면서 일주일 동안 기다렸던 시청자들이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방송에서 장욱(이재욱 분)과 아버지 장강(주상욱 분)의 가족 상봉과 함께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