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교제 끝에 17살 연하 부인과 결혼한 '이하늘 이혼' 이유는?

반응형

DJ DOC 두 번째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던 가수 이하늘이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 이하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는 24일 공식 입장 전문을 통해 이하늘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하늘 인스타 /@naksi_wang

 

 

이하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되지 않았다. 다만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 서로를 응원해주기를 원했다고 전했다.

 

또 이하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 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달라며 부탁했다. 이하늘은 2007년 처음 만나 11년 동안 공개 열애를 한 아내와 지난 2018년 10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하늘 부인은 17세 연하로 11년 동안 기다려준 여자친구에게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며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하늘 인스타 아내 부인 결혼 /@naksi_wang

 

 

하지만 이하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그간 여러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 존재를 당당히 드러냈던 이하늘이었다. 

 

또 두 사람의 결혼이 무려 11년간 사랑을 키운 끝에 이뤄진 결과였기에 갑작스러운 파경 소식이 더욱 안타깝게 들려오고 있다.

 

 

이하늘 박유선 이혼 이유

이하늘-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전격 합류 이하늘 박유선 이혼 이유 2년 만에 밝혀질까?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4호 커플로 DJ DOC 이하늘과 박유선 전 부부가 전격 합류한다. 이하늘 박유선 두

textnews.co.kr

 

 

이하늘 박유선 직업 아이 재결합 가능성(+원진살 뜻)

이하늘 박유선 원진살 뜻 뭐길래... 이하늘 박유선이 '우리 이혼했어요' 새 커플로 합류한 가운데 '원진살 뜻'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우이혼'에서는 11년 연애와 동거 끝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