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번개맨 공연 일정 공개방송 신청 꿀팁

반응형

번개맨 공개방송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별도 [참여 신청]을 해야 합니다. 신청 후 당첨 여부에 따라 공개방송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개방송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EBS '모여라 딩동댕' 홈페이지에 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이후 유튜브 <번개맨 파워 TV> 구독을 누르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야 합니다. 유튜브 구독이 어렵다면 <모여라 딩동댕>방송을 시청 중인 인증 사진을 올려도 됩니다.



이제 '모여라 딩동댕' 홈페이지에서 좌측 메뉴 [공개방송 참여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다음 번개맨 공개방송 장소와 회차를 선택 후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 여기서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위에서 말한 [인증 사진]을 파일로 첨부해야 합니다. 이때 파일은 jpg, jpeg, png 파일만 가능합니다. 



*인증샷은 키보드에서 'PrtScScrLK'버튼을 눌러 사진판에 붙여넣기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개인 정보 수집 및 초상권 동의 확인을 체크한 후 [신청버튼]을 누르면 번개맨 공개방송 신청이 완료됩니다.


주의사항은 중복 신청, 연령 제한 어린이는 자동 탈락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보호자는 어린이 수의 절반 이상아 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3명의 어린이가 신청을 한다면 보호자는 최소 2명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번개맨. 2019 공연 일정도 함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