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 하는 곳 사이트 주소 링크 유형 모음(+케이테스트)

반응형
2023 퍼스널컬러 테스트 피에스타, 번트시에나, 로지브라운, 진저라인, 벌리우드, 올리브드래브, 마운틴메도우, 다크시안, 세레니티, 마리나, 다프네, 노틸러스, 캣트리아, 페일블러쉬, 슬레이트그레이, 이브닝 쉐도우 mbti 종류별 결과 mbti 유형 총정리

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퍼스널컬러를 확인해 볼 수 있는 '2023 퍼스널컬러 테스트'가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자신의 퍼스널컬러를 알면 스타일링은 물론 옷이나 화장품 리스크도 줄일 수 있어 경제적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많은 이들이 퍼스널컬러 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그 인기도 꾸준합니다. 특히 나의 퍼스널컬러와 mbti를 연결하는 테스트는 매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내가 셀프 진단할 수 있는 2023 퍼스널컬러 mbti 테스트를 소개합니다.

2023 퍼스널컬러 테스트 문항

✅친구들하고 대화 할때 나는?

👉친구들 사이에서 대화를 주도해 이끌어간다

👉친구들이 이야기 하는 것을 끝까지 다 듣고 공감해준다

 

✅휴일에 나는?

👉이대로 휴일을 그냥 보낼 수 없어! 약속을 만들어 활동적인 휴일을 보낸다

👉집이 최고! 그냥 집에서 푹 쉰다

 

✅새로운 모임에 가게된 나는?

👉다른사람들이 먼저 나에게 인사를 하는 경우가 많다

👉내가 먼저 다른사람들에게 밝게 인사한다

 

✅챙겨 보던 드라마가 열린 결말로 끝이 났을 때 나는?

👉이게 뭐야? 이렇게 끝난다고? 작가의 의도를 생각해본다

👉드라마의 결말을 마음대로 상상해보고 만족해한다

 

✅평소에 나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한 걱정을 할 때가 있다

👉관찰과 분석을 좋아하고 현재에 일어나는 일에 집중한다

 

✅내가 선호하는 데이트는?

👉매 번 새롭게 특별하고 이색적인 데이트를 선호한다

👉일상적이고 익숙한 보편적인 데이트를 선호한다

✅거절해야 하는 상황일 때 나는?

👉단호하게 거절한다

👉고민하다가 대부분 들어준다

 

✅친구가 힘들다며 나에게 고민상담을 했을 때 나는?

👉친구의 말에 공감하며 대부분 친구 편을 들어준다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도움을 주려고 노력한다

 

✅연인이 갑자기 배 아프다고 할 때 내 반응에 가까운 것은?

👉배 어느 부분이 어떻게 아파?? 괜찮아? 같이 병원 가보자ㅠ

👉헐 괜찮아? 많이 아프지ㅠ 약사다 줄까?

 

✅친구들과 여행 갈 때 나는?

👉세세하게 계획을 짜서 친구들과 공유하고 친구들에게 계획대로 하자며 닦달한다

👉간단한 것들만 대충 정해 놓고 뭐 먹을지 생각하며 출발한다

 

✅나와 더 가까운 것은?

👉분명 거기 놨었는데? 하면서 한참을 찾는다

👉정리를 자주 하고 내 물건들을 곧 잘 찾는다

 

✅여러 가지의 업무를 맡았을 때 나는?

👉계획을 세워 하나의 업무를 완벽히 다 끝내고 다음 업무를 시작한다

👉맡은 모든 업무들을 왔다 갔다 하며 융통성 있게 업무를 처리한다

 

2023 퍼스널컬러 테스트 주소 링크

 

새롭게 출시된 2023 퍼스널컬러 테스트는 케이테스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나오는 만큼 미리 알아두시면 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2023 버전 퍼스널컬러 테스트 하는 곳 주소 링크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 퍼스널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2023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 유형 결과

내 퍼스널 컬러와 mbti 유형을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테스트 결과 이미지에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저장하기를 누르면 파일명에 mbti 유형이 나와 있습니다. 다른 mbti 결과가 궁금하신 분들은 'ktestone.com/kapable.github.io/personalColor2023/result/vldptmxk' 이런 식으로 키보드에 소리 나는 대로 적으면 원하는 mbti를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저도 수기로 하나씩 다 찾아서 적고 있는데 워낙 유형이 많아서 오래 걸리네요.

피에스타 : ESTP

늘 새로운 것을 즐기는 함께라면 지루할 틈 없는 성격이에요. 주변에 끊임없이 활기를 불어넣는 파이팅이 있고 행동력이 강해 머리로 이해하기보다 몸으로 부딪치면서 습득하는 편이에요.

번트시에나 : ENTJ

책임감이 뛰어나 어떤 일이든지 반드시 해내려고 해요. 동시에 여러 개의 목표를 이루려 하는 목표 지향적 사람이에요. 자기애가 강하고 성공에 대한 요 ㄱ심이 어떤 컬러 유형보다 많은 편이에요.

로지브라운 : ENFJ

사람들에게 늘 도움이 되고 싶어 하는 희생정신이 가득한 성격이에요. 상대에게 문제가 생기면 제일 먼저 달려가 해결해 주려고 하며 표현력이 뒤어나 공감적인 말을 잘해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는 타입이에요.

진저라인 : ENFP

매일 특별해야 하는 유행에 민감한 핵인싸입니다. 혼자 있는 시간은 길고 따분하다고 느껴 활동적인 것을 선호하는 타입이에요. 사람들을 만나는 모임 자체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에너지를 받는 타입이라 사람들과 빠르게 친해지고 다소 가볍게 아는 사람들이 많아요.

벌리우드 : INFJ

새로운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만 나에게 혼자만의 시간은 매우 중요한 타입이에요. 계획적인 것을 좋아하고 할 일을 미리 다 해놓는 성격이에요. 낯가림이 심하고 눈치가 빠르며 생각이 많아서 매사 신중해요.

올리브드래브 : ISFP

누워 있거나 기대어 있는 것을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집돌이, 집순이 스타일입니다. 집 밖으로 나오는 것을 매우 싫어하는데 나오면 높은 텐션으로 잘 노는 타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그 높은 텐션은 오래가지 못해요. 다정하며 사람들과의 화합을 중요시하는 타입이라 상대방과의 관계에서 갈등이 생기면 싸우지 않고 조용히 멀어지는 타입입니다.

마운틴메도우 : ENTP

인싸와 아싸의 기질이 동시에 있는 매력적인 성격이에요. 오디오가 안 비는 유형으로 엑텐, 리액션 밴 말수로는 이길 컬러 유형이 없어요. 주로 자기가 알고 있는 지식을 이야기하며, 누가 태클 걸면 하루 종일도 토론이 가능한 타입입니다.

다크시안 : INTP

모든 컬러 중에 사람마다 나만의 기준이 가장 다양한 타입입니다. 보통 혼자 있을 때 제일 편하고 행복감을 느껴요. 조용하고 차분하며 끝없는 자아성찰을 해요.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단호하게 말하는 것을 어려워해 최대한 돌려서 말해요.

세레니티 : INFP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것을 싫어해 남을 의지하기보다는 혼자 해결하는 타입입니다. 자기애는 강하지만 자존감은 낮아질 때가 많아요. 귀차니즘이 강하고 이상주의적이고 특이한 상상을 자주 해요. 창의력이 좋아 아이디어가 많고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곳에 재능이 있어요.

마리나 : ESTJ

겉으로 강해 보이지만 내면은 소녀 감성이며 완벽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강박관념이 있어 과정보다 결과를 중요시해요. 한번 목표를 설정하면 끝까지 한 우물만을 파는 완벽주의자입니다.

다프네 : ISTP

현실적이고 대담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융통성 있게 해결하는 타입이에요. 내성적이지만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하루 종일도 이야기할 수 있어요. 손재주가 좋고 활동적인 것을 선호하지만 그 과정을 엄청 귀찮아해요.

노틸러스 : ISTJ

모든 컬러 중 가장 모범스러운 내향적 성향을 가지고 있어요. 한 가지 일을 끝까지 성실하게 하는 것을 잘하고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하기보단 일대일이나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해요. 나 자신에게 엄격해 내가 정한 목표를 놓치면 괴로워해요.

캣트리아 : ESFP

오지랖이 넓고 말이 끊이질 않는 리액션 부자예요. 에너지가 넘치고 활발해서 어디에서나 적응력이 뛰어나요. 다른 컬러 유형들에 비해 감정에 솔직하고 본능적인 면모가 있어요. 사람의 장점을 먼저 보고 하고 싶은 것은 꼭 해야 하는 스타일입니다.

페일블러쉬 : ESFJ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고 활발해서 모임에서 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요. 인간관계에서 상처받는 일이 많지만 자고 일어나면 금방 잊어버리는 타입이에요. 아주 드물게 혼자 놀 때가 있지만 지인들과 연인과의 연락은 필수예요.

슬레이트그레이 : INTJ

냉정하고 차갑다는 말을 자주 듣지만 내면은 감수성이 풍부해요. 은근 허당끼가 있고 무심한 듯 잘 챙겨주는 츤데레 성격이에요. 혼자 있는 시간을 선호하고 사실과 원리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해 계획적이며 감수성이 있지만 주변에 피해주기 싫어 감정에 휘둘리는 것을 싫어해요.

이브닝쉐도우 : ISFJ

함께 있는 상대방에 다라 성격의 양극화가 가장 심한 유형의 컬러입니다. 게으른 완벽주의자이며 인싸중 아싸, 아싸중 인싸예요. 연락이나 결정하는 것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지만 투표나 공지가 있으면 빠르게 답변을 남기는 타입입니다.

[사진 출처=케이테스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