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결혼식 이후 남편 얼굴 최초 공개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얼굴 보고 만났다'라는 3초 고수 닮은꼴 남편 권기범 씨 얼굴을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아유미 첫 결혼 생활이 공개되는 만큼 많은 팬들 분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유미 남편 직업 나이 얼굴
아유미 남편 나이는 2살 연상으로 41살입니다. 아유미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9살입니다. 두 사람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약속했고 살림을 합쳐 본격적인 동거에 들어갔습니다.
아유미 남편 직업 사업가로 포장 패키지 업체 CEO입니다.은 아직 방송 전이라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아이유가 남편 직업에 대해 '봉다리' 만든다고 말하는데 너무 귀엽네요.
아유미 권기범 파혼 위기
아유미는 결혼식을 앞두고 남편 권기범 씨와 파혼 위기까지 갔습니다. 두 사람은 웨딩 촬영 중 서로 의견 충돌로 말다툼을 했고 큰 싸움으로 번지면서 연락 두절 상황까지 갔습니다.
당시 아유미 남편 권기범 씨는 돌연 잠적했고 아유미는 위약금까지 물어낼 고민을 한 것으로 알려져 당시 상황이 얼마나 심각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화해를 했고 울음바다가 될 정도로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 앙금이 남은 사건이 다시 언급되면서 두 사람 사이에는 냉기가 흘렀습니다.
아유미 신혼집
아유미 신혼집은 아파트가 아닌 수영장과 넓은 마당이 딸린 주택입니다. 신혼집 위치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남산 타운하우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은 월세이고 1층만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집안은 상당히 넓은 평수로 테라스뿐 아니라 프라이빗 한 개인 수영장까지 딸려 굉장히 놀라웠습니다. 한국에도 이런 집이 있을 줄 몰랐습니다. 매매 가격은 몇 십억 할 것 같았습니다.
특히 모던한 스타일의 내부와 집 안 곳곳 놓인 아기자기한 소품들 그리고 감각적인 가구까지 배치되어 있어 아유미 특유의 인테리어 감각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날 아유미는 남편 권기범 씨와 함께 신혼집에서 요리하는 모습 등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연예인들이 집 밥을 해 먹기 쉽지 않은데 아유미 요리 실력도 상당히 수준급입니다.
아유미 결혼식 사진
이날 방송에서는 아유미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됩니다. 비공개로 진행됐던 결혼식이라서 팬분들이 상당히 궁금하셨을 텐데 방송 최초로 아유미 결혼식 장면이 나옵니다.
아유미 결혼식 하객으로는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신동엽, 육혜승, 황정음 등 스타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아유미 결혼식과 남편 권기범 얼굴 직업 등이 나오는 동상이몽2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됩니다.
🔗아유미 결혼발표, 10월 비연예인 2살 연상 신랑과 결혼 국적 신혼집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