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0대 배우 유아인이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지난 6일 유아인을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소환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프로포폴 상습투약 30대 남자배우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향정신성의약품 유통 등을 감시·추적하던 중 발생했다.
유아인 프로포폴 처방 빈도가 잦다는 이유로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데 따른 것이다.
유아인은 복수의 병원을 돌며 프로포폴을 상습적으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경찰은 출국금지도 함께 내렸다.
또한 유아인 체모 등을 받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약물 관련 감정을 의뢰한 상태다.
유아인 공식입장
유아인 소속사 UAA는 이날 공식 입장문을 통해 "유아인이 최근 프로포폴 관련 경찰 조사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모든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고 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소명하겠다"라며 사과했다.
하지만 유아인 측도 억울함을 호소했다. 평소 건강검진이나 시술 등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프로포폴 맞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과연 배우 유아인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를 벗을 수 있을지 영화계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유아인 인스타 주소
현재 유아인 개인 SNS 계정에는 수많은 팬들이 몰려왔다.
일부 팬들은 정확한 해명을 요구하는 한편 또 다른 팬들은 그를 걱정하며 건강을 우려하기도 했다.
한 누리꾼은 30대 배우 프로포폴 상습투약 관련 기사가 오보이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유아인 인스타그램 주소는 '@hongsick'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