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 앓던 박봄 11kg 감량 시킨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반응형

박봄 쥬비스 다이어트로 11kg 감량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얼마?

출처: 박봄 인스타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쥬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11kg 감량했다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가수 박봄은 4일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작년 대종상 시상식 때 내가 저런 모습이었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 충격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70kg에서 11kg 뺐다. 지금은 59kg이다. ADD 치료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다. 그래도 살 빼고 나니까 너무 좋다"라며 속마음을 전했습니다.

 

박봄은 집중력이 짧고 금방 주의가 산만해지는 증상을 겪거나 충동성, 과잉행동을 일으키는 ADHD와 흡사한 ADD를 앓고 있었습니다.

출처: 쥬비스 유튜브

 


ADD 치료를 위해 처방받은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 감정 기복이 심해 제대로 된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였다고 하죠.

식욕도 억제되지 않아서 야식과 폭식으로 체중이 70kg까지 불어났는데 이번에 쥬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11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은 홈페이지에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쥬비스 앳홈에 들어가면 가격이 나오는데요.

쥬비스 앳홈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다이어트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는 서비스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쥬비스만의 특화 기기와 방문 운동 컨설턴트 등이 지원되는 것 같더라고요.

출처: 쥬비스 유튜브

사실 많은 사람들이 홀로 다이어트에 도전하지만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쥬비스 같은 경우 몸 상태 측정, 영양소 분석, 안티 스트레스 등을 통해서 나에게 맞는 목적별 운동을 시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은 다이어트 집중, 안티 스트레스, 라인 집중, 근력 강화 총 4가지로 나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다이어트 집중은 패키지와 정규권으로 나뉘는데요.

패키지는 체험권 2회+정규 6회 91만원, 체험권 2회+정규 12회 161만원, 체험권+정규 18회 232만원, 체험권 2회+정규 24회 300만원, 체험권 2회+정규 30회 36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규권 가격은 6회 프로그램 78만원, 12회 프로그램 148만원, 18회 프로그램, 219만원, 24회 프로그램 287만원, 30회 프로그램 351만원으로 회차당 10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마다 가격은 모두 다릅니다. 사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이 300만원에 호가할 정도로 비싼 것으로 알려졌는데 알고 보면 가격이 높은 편은 아닙니다.


헬스장 끊고 운동기구 사서 며칠 못하고 포기하는 것보다 쥬비스처럼 확실하게 효과 볼 수 있는 다이어트가 시간이나 금전적으로 더 이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해당 글은 업체로부터 아무런 댓가도 받지 않은 깨끗한 글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