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여고생 대학교 고등학교 성적 수준(+건국대)

반응형

아미가 만든 유튜브 스타

bts 여고생 대학교 실체는?



유퀴즈에 출연 후 bts 여고생 김정현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방탄소년단(BTS) 여고생으로 유명한 김정현 씨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는데요. 어느덧 대학생이 된 bts 여고생은 진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김정현 씨는 포항 고등학교 시절 학생회장까지 도맡아 하며 화려한 스펙을 인증했는데요. 소문처럼 전교 1등까지는 못했지만 외부에서 받는 성적순으로 여러 개의 상은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BTS 여고생 대학교 성적 수준



그리고 대학생이 된 BTS 여고생 김정현 씨는 1학년 시절 1학기, 2학기에서 모두 올 A+을 만점을 받으며 학점 4.5점을 기록했는데요. 이후 bts 여고생 대학교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정보를 찾는 건 쉽지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bts 여고생 대학교 연세대'라는 글이 보이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bts 여고생 대학교는 건국대학교 행정학과로 알려졌는데요. 고등학교와 달리 진로와 취업에 대한 고민이 많이 생겼다며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BTS 여고생 취업 걱정에 미래 준비



김정현 씨는 "정말로 내가 좋아하는 게 뭘까. 얼마큼 잘해야 다른 사람보다 잘한다고 얘기할 수 있을까. 중간에 휴학하고 활동을 채워 경력을 쌓으면 어느덧 준비된 사람이 되지 않을까"라며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엄마 아빠가 학점을 잘 받아오면 좋아하시는데 미팅도 하고 술도 마셔도 보라며 하는데 미래에 대한 준비 때문에 학점을 놓칠 수가 없더라. 밑에 동생 3명이 있는 장녀다 보니 내가 성공해야 동생들도 내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 되겠다는 생각을 할 것 같다"라며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때 남다른 끼로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bts 여고생이 이제는 미래에 대한 고민과 어른의 무게가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이날 MC들은 방탄소년단 춤만 보고 끼가 남다른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굉장히 생각이 깊고 진중하다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