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궁합 테스트, MBTI 성격유형 궁합 풀이(+mbti 궁합표)

반응형
MBTI 성격유형 궁합을 알아보세요

 

 

mbti 성격유형에 이어 mbti 궁합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보통 궁합이란 혼인할 때 음양오행설에 입각하여 신랑 될 사람과 신부 될 사람의 사주를 보아 배우자로서 두 사람의 적격 여부를 점치는 방법을 뜻하는데요. 오늘은 mbti 성격유형별 궁합 풀이와 궁합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ti 궁합 테스트 하는법


소중한 사람과 mbti 성격유형 궁합을 보고 싶다면 먼저 '푸슝'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푸슝 mbti 궁합 테스트는 ENTP, ISFP, ESFJ, INTJ, ENFJ, ISTJ, ESTP, INFP, ESFP, INTP, ENTJ, ISFJ, ESTJ, INFJ, ENFP, ISTP 등 16가지 mbti 성격유형을 갖고 나와 상대방의 궁합을 보여줍니다.

 

 

mbti 궁합 테스트 결과


ENTP+ISFP 궁합

최상의 mbti 궁합을 자랑하는 사이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껴줘요. 서로의 가치를 알아봐 주는 상대를 만난다면 오래갈 수 있을 거예요.

 

ESFJ+ISTP 궁합

고부관계의 눈치 주는 시어머니군요. 선의에서 우러나온 말과 행동에도 상대는 신경이 쓰여요. 조금만 부드럽게 대해주면 더 따뜻한 관계가 될 거예요.

 

INTJ+ENFJ 궁합

주기적으로 엄청나게 불타올랐다가 말도 안 되게 식어요. 너무나 잘 맞지만 동시에 알 수 없는 삐걱거림이 있어요. 불나방 같은 사랑이 될 수 있습니다.

 

ESTP+INFJ 궁합

놓아버리는 그 순간까지 계속해서 충돌합니다. 마음을 비운 후에 오히려 편안해질 수 있어요. 풀리지 않는 관계에 너무 집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SFP+ESTJ 궁합

다소 건방진 나무군요. 상대에게 당신이 어떤 방식으로든 도움이 된다는 걸 알고 있어요. 그렇지만 조심하세요! 당신에게서 얻을 게 없을 때 상대는 바로 떠날 거예요.

 

ENTJ+ENTP 궁합

서로 자기가 더 잘났다고 생각하네요. 상대를 이해하는 것도 피곤해요. 그래도 서로에게 매력을 느낀다면 평화롭게 관계를 지속할 수 있어요.

 

ISTP+ESFP 궁합

알 수 없는 특유의 편안함이 있어요. 너무 깊게 서로의 의도를 파악하려 하지만 않는다면 오히려 오랫동안 좋은 사이로 지낼 수 있을 거예요.

 

INTP+ISFP 궁합

달라서 신기하고 호기심을 자극해요. 친해지고 난 다음에는 서로 굽히지 않아서 부딪히게 됩니다. 처음 느꼈던 신비로움을 잊지 마세요.

 

 

mbti 궁합표


서로에 대한 mbti 궁합을 좀 더 간편하게 알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mbti 궁합표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크게 4가지 색상에 따라 궁합표를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운명으로 이어진 천생연분을 뜻합니다. 이 관계는 서로 완벽하게 보완하고 진실한 사랑을 나누는 관계인데요. 돌아오는 대가 없이도 상대방의 장점을 칭찬해줄 수 있고 갈등이 거의 없는 관계입니다.

 

하늘색은 좋은 관계로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을 수 있는데요. 많은 이야깃거리를 갖고 즐거운 대화를 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무엇보다 서로에 대한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관계라는 점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빨간색은 최악의 mbti 궁합을 뜻합니다. 서로가 잘못된 만남이라는 것이죠.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갈등이 매우 빈번하게 일어나며 가능하다면 이 관계는 지속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황색은 나쁜 관계를 뜻하는데 두 사람이 서로에게 흥미롭게 보이고 처음에는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오해와 갈등이 생겨나 관계는 점점 불편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mbti 궁합테스트가 100% 적중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재미로만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번 mbti 궁합 테스트를 통해 상대방의 성격과 심리를 이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입니다.

 

 

고양이 테스트 mbti 성격유형 검사결과 총정리(+러시안블루, 샴, 페르시안, 엑죠틱)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어떤 성격유형에 속할지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고양이 테스트 mbti'가 화제입니다. 동물 애호가가 늘어나는 만큼 동물과 관련된 mbti 테스트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textnews.co.kr

 

짱구 성격 테스트 mbti 주소 링크 이용방법

나랑 꼭 닮은 짱구 속 등장인물은? 추억의 만화 속 캐릭터 짱구를 통해 나의 mbti 성격 유형을 분석해 볼 수 있는 '짱구 성격 테스트'가 핫이슈로 급부상중입니다. mbti 성격 테스트는 정말 종류가

testmoa.tistory.com

 

MBTI 이상형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

내 이상형은 어떤 MBTI 유형일까? 최근 SNS를 중심으로 'MBTI 이상형 테스트'가 화제다. 총 24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진 MBTI  이상형 테스트는 내 MBTI 성향을 고른 후 자신의 이상형의 행동 방식과 가

testmo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