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i 테스트 이용방법(+빵또아, 우유젤리, 꿀물, 보드카)

반응형

spti 과자 테스트 인기

나에게 맞는 스낵은?


mbti 테스트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spti 테스트가 화제다. spti 테스트는 총 12개 문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응답자 성격분석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과자 종류를 찾아주는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spti 테스트는 종일 포털 사이트 실검을 장악하고 있다. 현재 26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기존 mbti 성격유형 테스트와 달리 응답자에게 스낵을 추천해준다는 점이 매우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spti 뜻은 snack(과자)과 mbti 합성어다. mbti는 마이어스(myers), 브릭스(briggs)가 융(jung) 심리유형론을 토대로 고안해난 성격유형을 말한다. 


간편하고 정확한 결과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데 spti 테스트는 한발 더 나아가 응답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해 준다.



spti 테스트 빵또아, 우유젤리, 꿀물, 보드카 등 지루할 것만 같던 심리 테스트에 나와 어울리는 스낵을 추천해준다는 기발한 발상이 인기의 출발점이 된 셈이다.


spti 테스트 이용방법 간단하다. 먼저 스낵팟에 접속 후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면 바로 시작할 수 있다.



첫 번째 문항 "친구와 약속이 취소됐을 때 나는"을 시작으로 "예전에 한 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 때 나는", "시험기간 나는",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 넘어졌을 대 나는", "내 최애 과자에 대해 설명할 때 나는" 등 12가지 문항이 차례대로 나온다.


테스트를 마친 후 분석 결과도 볼 수 있다. '독립적이면서도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꿀물' 유형을 살펴보면 '내가 믿는 것을 지키면서도 남에게 상처 주고 싶지 않아요'라고 분석되어 있다.



여기에 환상의 케미 스낵으로는 어딜 가도 기본은 지키는 '에이스'와 말랑말랑한 '우유 젤리'가 추천됐다.


한편 spti 테스트는 결과는 카카오톡에 바로 공유할 수 있으며, 링크 복사 후 개인 SNS를 통해서도 전파가 가능하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MBTI를 둘러싼 유행이 심상치 않습니다. 올해 들어 코로나 확산으로 외출을 꺼려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파생 콘텐츠도 함께 증가했는데요. 여기에 SNS와 유튜브 심지어 방송에서까지 MBTI

alltop4.tistory.com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 이용방법 추천 TOP6

최근 mbti 성격유형검사 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는 미국 캐서린 쿡 브릭스와 딸 이자벨 브릭스 마이어스 모녀가 칼 구스타브융의 심리유형론을 토대��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