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여자친구 깜짝 고백, "결혼식은 극비로"

반응형

김구라가 연애중이다. 방송인 김구라가 여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고백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구라는 결혼 18년 만인 2015년 8월 전 부인과 부채 문제로 이혼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김구라는 유재석 라면 가게를 찾았다. 이날 함께 출연한 박명수는 김구라 여자친구 존재에 대해 물었고 이에 "혼자 살 순 없잖아~"라고 답했다.

하지만 김구라는 서로가 장래를 예측할 수 없기에 섣불리 뭘 얘기하기는 그렇고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며 말을 아끼는 모습이었다. 

 

김구라 말을 듣던 유재석은 결혼식을 하면 가겠다고 하자 이에 김구라는 "난 그런데 결혼식은 안 할 거야~하더라도 극비로 해서 이렇게.."라고 전했다.

김구라는 내 나이에 결혼식은 좀 그렇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결혼 생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고 김구라는 혼자 살 수는 없다며 이 정도만 하자고 유연하게 말을 넘겼다.

한편 김구라 이상형은 '10대 기업에 다니는 여성'으로 알려져 있다. 과거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김구라 열애설에 대해 레이디 제인이 "아주 똑 부러지는 여성을 찾은 것 같다" 언급한 바 있다.

 

김구라 재혼녀 둘째 출산 소식이 늦게 전해진 안타까운 이유(+사진)

김구라 재혼녀 여자친구 둘째 출산 주변에 함구했던 이유 김구라 여자친구 목격담 방송인 김구라가 재혼녀 여자친구 사이에서 늦둥이 둘째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9월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