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 주소 하는법(+인스타 스토리 오류 삭제)

반응형
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 하는법

요즘 인스타 스토리에서 유행 중인 <내 트리를 꾸며 줘>를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자신이 직접 트리를 꾸밀 수 있는 건 아니고 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를 공유해서 다른 사람들이 메시지를 남기거나 트리를 꾸며줄 수 있습니다. 나에게 남긴 메시지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날 확인할 수 있다니 어린 시절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써서 주던 설레는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와 하는 법은 아래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

먼저 <내 트리를 꾸며 줘>를 하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닉네임과 아이디, 비밀번호만 간단하게 입력하면 나만의 크리스마스트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은 한글이나 영문 모두 가능하고 아이디는 영문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8자 이상 입력하면 됩니다. 아이디는 잃어버릴 수 있으니 간단하게 적어놓고 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 주소는 즐겨찾기 해놓으면 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하단에 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 주소를 복사해서 인스타 스토리나 페이스북 등에 공유해주면 됩니다. 누군가 내가 남긴 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를 타고 들어온다면 그 사람은 내 트리를 자유롭게 꾸며줄 수 있습니다.

내 트리를 꾸며 줘 하는법

내가 만든 트리지만 스스로 꾸밀 수 없다는 점은 다소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무도 내 트리를 꾸며주지 않으면 속상할 테니까요. 반대로 누군가 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를 남겨 두었다면 여러분들도 타인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줄 수 있습니다.

맨 아래 <트리 꾸며주기>를 누르고 트리 장식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눈사람, 하트, 선물상자, 쿠키, 양말, 전구 등 다양한 장식이 존재합니다. 이 중 하나를 선택하면 색상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다음 상대방에게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내 정체를 내 트리를 꾸며 줘 주인에게 알리고 싶다면 상대방이 알 수 있는 이름이나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내 트리를 꾸며 줘 오류

현재 <내 트리를 꾸며 줘> 인기가 치솟으면서 서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이때는 F5 버튼을 눌러 새로고침 해주면 됩니다.

 

내 트리를 꾸며 줘 제작사 측에서는 "원활한 접속을 위해 산타 파이브가 일하고 있으니 코코아 한 잔과 함께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귀여운 메시지를 남겨두었습니다.

내 트리를 꾸며 줘 메시지

내가 상대방에게 받은 메시지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보면 내가 받은 메시지가 몇 개인지 나오는데요. 한 가지 주의사항을 말씀드리면 단어가 필터링되지 않아 나쁜 말이 섞여 있을 수도 있습니다.

내 트리를 꾸며 줘 인스타 스토리에 공유했는데 평소 나쁜 감정을 갖고 있던 사람이 욕이나 금지어를 작성해도 필터링이 되지 않아 그대로 남겨진다는 것이죠.

 

정말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번 크리스마스도 작년처럼 조용하게 보낼 것 같은데요. 집에서 방콕을 하다 보면 너무 심심할 때가 많은데 내 트리를 꾸며 줘 링크 주소를 공유해드릴 테니 한 번씩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산타 mbti 유형 테스트 주소 이용방법

산타 mbti 테스트 화제 주소 이용방법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 mbti 테스트가 화제다. 8개 문항으로 이루어진 이번 테스트는 '나는 어떤 산타일까?'라는 주제로 나의 성향을 알아보는 심리테

textnews.co.kr

 

 

여자가 생각하는 최악의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TOP5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직장인, 학생 등 상황에 따라 데이트 코스가 정해질 수 있지만 거부감을 느끼는 크리스마스

9doxsta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