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반응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방법은?

현재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가 진행 중이다. 투표는 첫방송 하루 전날인 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국민가수 심사제도는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tv조선 '내일은' 시리즈가 선보인 '진선미' 타이틀 대신 모두에게 익숙한 'TOP3'라는 명칭이 적용된다. 매회 펼쳐지는 라운드 1위에게는 왕관 대신 트로피가 수여된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하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진행된다. 투표방법은 쿠팡 APP 또는 쿠팡플레이 APP 혹은 WEB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쿠팡과 쿠팡플레이 APP는 각각 하루 1회 7명(최대 14표) 투표 가능하다. 쿠팡플레이 투표는 쿠팡 와우 회원만 투표할 수 있다.

쿠팡 APP에서 투표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쿠팡 APP에서 '쿠팡플레이' 아이콘을 누른 뒤 투표 배너 클릭 후 내가 픽한 참가자에게 투표하면 된다.

 

쿠팡플레이 APP에서 투표하기는 로켓와우 회원일 경우 '국민가수' 검색 후 응원하고 싶은 참가자를 7명 선택한 후 투표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쿠팡플레이 WEB에서 투표하는 방법은 웹 내에서 똑같이 '국민가수' 검색 후 픽한 참가자를 선택 후 투표하기를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글로벌 K팝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사전 응원 투표를 진행하고 미방분 영상을 독점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은 오는 7일 밤 10시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3가지(+몇부작)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는 법!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투표는 마스터 예심 참여 총 111팀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되며, 각 라운드마다 자신이 응원

textnews.co.kr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사전 응원 투표 중간 집계 참가자 TOP3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사전 응원투표 중간집계 고은성·박시환·김국헌 관심 집중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을 앞두고 사전 응원 투표 중간집계가 공개됐다. 지난 9월 27일부터 시작된 대국민 사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