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안타까운 이혼사유 밝혀졌다(+인스타)

반응형
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인스타 이혼사유 뭐길래?

사진=돌싱글즈3 조예영

돌싱글즈3에 출연 중인 조예영이 이혼사유를 직접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돌싱글즈3'에서는 출연진들이 서로의 이혼 사유를 털어놓으며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조예영은 경제적 문제로 다툼이 잦았고 통장 오픈 요구에 갈등이 심해졌다고 밝혔다.

사진=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인스타 이혼사유

결국 통장오픈으로 인한 추궁이 이어지면서 서로에 대한 신뢰가 깨졌다며 결혼 한 달 만에 이혼한 사유를 밝혔다.

 

조예영은 결혼 후 모든 문제가 자신 때문인 것처럼 흘러가는 것이 무척이나 괴로웠다고 심경을 전했다.

 

신혼집에 혼수를 들이던 날 쿵쾅 거리는 소리에 전남편은 혼수를 모두 빼라고 했고 이때 이혼 얘기가 처음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돌싱글즈3 조예영 재혼 의지

결국 조예영은 한 달 만에 결혼 생활을 끝냈다. 혼인신고도 하기 전 소송이 벌어져 이혼은 사실혼 무효 소송으로 진행됐다.

 

돌싱글즈3 조예영은 방송 직후 청순한 외모로 돌싱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순백의 드레스에 핑크 망토를 걸친 남다른 돌싱녀의 등장은 출연자들 사이에서도 초미의 관심사였다.

사진=돌싱글즈3 조예영 이혼사유

방송 직후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조예영 직업 인스타 나이 등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조예영 직업은 17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인스타 계정은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조예영이 출연 중인 '돌싱글즈3'는 매주 일요일밤 10시 MBN과 ENA 채널에서 동시에 방영된다.

사진=돌싱글즈3 조예영 나이 직업 인스타 뭐길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