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삼식이 정체에 jk김동욱 언급되는 이유 3가지

반응형

미스터트롯 삼식이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가수 jk김동욱이 해명에 나섰다. 


10일 jk김동욱 인스타그램에는 "새벽에 내가 왜 검색순위에.. 그것도 20대에서 ㅋㅋ"라는 글과 함께 "동생이 보내준 사진 오해하지 마세요 검색 순위 조작 의심이라는 태그가 달렸다.


미스터트롯 삼식이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얼굴에 복면을 쓰고 등장한 참가자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내며 올하트를 받았다. 



네티즌 수사대는 삼식이 정체에 대해 'jk김동욱', 'KCM' 등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첫 번째로 매력적인 동굴 저음이다. 


철저하게 정체를 가렸지만 목소리만큼은 가릴 수 없던 탓에 누리꾼들은 삼식이 정체를 jk김동욱으로 예측하고 있다. 



두 번째로 방송 전부터 그의 jk김동욱 참가사실을 알려진 바 있다. '뉴스1', '스포츠경향' 등에서는 jk김동욱의 미스터트롯 참가 사실과 본선 진출에 대한 소식을 지난해 11월과 12월 전한 바 있다. 


세 번째로는 빨간 팔찌다. 방송 당시 삼식이 오른손에 착용된 빨간색 팔찌와 실제로 김동욱이 착용한 팔찌가 같다는 이유였다. 


한편 미스터트롯 삼식이는 자신을 개인사업자라고 소개하며 결승 진출 후 복면을 벗겠다고 선언해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