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생방송 문자 투표방법 총정리

반응형
미스터트롯2 온라인 투표방법 생방송 문자 투표하기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가 연일 화제입니다. 트로트 열풍 속 우승자 임영웅 외 시즌2 출연진 모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뜨거운 관심속 오늘부터는 후속편인 ‘미스터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가 시작됐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들은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무대 영상을 활용해 국민들로부터 표를 얻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시청자들은 누구에게 한표를 행사했을까요?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을 통해 자세한 순위 현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미스터트롯2 참가자 온라인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여러분들이 응원하시는 트롯맨에게 힘을 보태주시길 바랍니다.

  1. 다음 카카오 포털에서 '미스터트롯2'를 검색합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배너를 클릭합니다.
  3. 미스터트롯2 투표화면에서 원하는 참가자를 선택합니다.
  4. 하단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고 결과보기를 선택해 순위를 확인합니다.

👉 미스터트롯2 온라인 투표 바로가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실 때 주의하셔야할 몇가지 안내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투표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1. 투표는 1인 1일 1회 참여 가능합니다.
  2. 총 7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투표기간은 2023년 1월 6일 ~ 2023년 1월 11일까지 가능합니다.
  4. 본인인증을 한 회원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5. 투표 중간 결과는 '미스터트롯 2' 방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생방송 문자투표

미스터트롯2 생방송 무대에서는 경연점수와 응원점수 그리고 생방송 문자투표 점수가 합산돼 최종 우승자가 선정됩니다.

 

  1. 응원하는 트롯맨 기호 또는 이름을 문자메시지에 입력 후 #4560번호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안내된 번호로 투표하고 싶은 트롯맨 이름만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예를들어 '임영운 우승가자', '임영웅 사랑해' 이런 식으로 보내면 무효 처리가 됩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출연진 118명 프로필 나이 직업 순위 총정리

 

미스터트롯2 참가자 출연진 118명 프로필 나이 직업 순위 총정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원조 '미스터트롯2'가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첫방송을 앞두고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누가될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textnews.co.kr

👉미스터트롯2 첫방송 방송날짜 방송시간 채널 알아보기

 

미스터트롯2 첫방송 방송날짜 방송시간 채널 알아보기

미스터트롯2 순위 첫방송 언제 TV조선 '미스터트롯2' 첫방송 방송날짜가 확정됐습니다.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오는 12월 22일 오후 10시 방송일을 전격 확정지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첫방송 미스터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