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집, 전현무 집 가격 위치 공개 논란

반응형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전현무 집 보니 자괴감이..."

기안84 왕따 논란으로 한차례 구설수에 올랐던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이 이번에는 집과 관련해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 전현무, 화사 등 출연진들의 집값이 수십억 원 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일부 시청자들이 상대적 박탈감과 위화감을 느낀다며 반발하고 나섰다.

 

 

 

박나래 집, 전현무 집 가격 얼마길래?

지난 23일 한 언론에서 공개한 박나래 집 가격은 상상을 초월했다. 박나래는 최근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경매로 매입했다.

 

대지면적 551㎡(약 166평), 건물면적 319㎡(약 97평)으로 지상1층, 지하 2층으로 이뤄진 단독주택으로 가격은 무려 55억 1122만 원에 달했다.

 

경매 당시 48억원에 나온 이 집은 5명에 입찰에 참여했다. 그리고 최고가를 쓴 박나래가 1순위로 낙찰받았다.

전현무도 최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신의 새 아파트를 공개했다.

 

전현무가 방송에서 공개한 새 아파트는 삼성동 아이파크 59평(전용면적 156㎡)으로 지난해 말 거래된 매매 가격은 44억 9천만 원에 달했다.

 

 

 

👉55억원 새로 낙찰 받은 박나래 집 전원주택

 

박나래 집 전원주택 이태원 위치 소름 돋는 가격(+55억) - 이슈맥스

박나래 이태원 전원주택 집 55억 낙찰

issuemax.com

 

나 혼자 산다 출연진 집 값 화제와 동시에 논란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은 누구보다 열심히 방송했고 정정당당하게 벌어들인 수입으로 집을 매매했다.

 

일부 시청자들도 일반인과 연예인 수입이 다르다는 걸 공감했다.

 

하지만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면서 걷잡을 수 없이 급등하는 집 값과 전셋값 속에 연예인들의 집 값 자랑은 서민들에게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게 한다는 지적이 잇따르고 있다.

 

 

특히 기안84가 왕따 사건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박나래 전현무 집 값 공개에 시청자들의 싸늘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무지했다고는 하나 박나래는 위장전입 의혹까지 받은 상태였다.

 

출연진들의 집 값을 대중들이 꼭 알아야 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치솟는 집 값에 국민적 관심이 부동산 시장으로 몰리면서 곱지 않은 시선이 계속되고 있다.

 

나 혼자 잘 산다?

 

그동안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가 트렌드가 된 현실 속에서 싱글라이프의 진솔한 모습, 삶의 지혜, 노하우, 혼자 사는 삶에 대한 철학 등을 내세우며 큰 인기를 끌었다.

 

육중완, 이시언, 경수진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이시언은 어떠한 꼼수나 편법 없이 청약을 통해 내 집 마련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모범적인 사례로 꼽히기도 한다.

 

 

하지만 연예인 집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집값이 되레 화제가 되면서 시청자들은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보면서 느끼지 못한 박탈감을 느끼고 있다.

 

연예인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피나는 노력을 해서 얻은 결과물임에도 불구하고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이제는 나 혼자 산다가 아니라 나 혼자 잘 산다로 프로그램명을 바꿔야 한다"라는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프로그램 취지와 동떨어진 출연진들을 빨리 교체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박나래 성훈 응급실 병원 실려간 안타까운 사연 재조명 - 이슈맥스

성훈 박나래 세브란스 응급실 병원 줄서는식당 열애설 해명

issuemax.com

 

 

박나래, 1년 배운 '폴댄스' 그만둔 결정적 이유 밝혀졌다(+김병만) - 이슈맥스

박나래 폴댄스 그만둔 이유

issuemax.com

 

 

"간호사 였다"…박나래 성훈 블라인드 응급실 찌라시 최초 유포자 충격적인 정체(+증거) - 이슈맥

박나래 성훈 블라인드 응급실 찌라시 최초 유포자 정체는 간호사

issuemax.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