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지수 열애설 결정적 근거 3가지(+팔찌)

반응형
네티즌들이 제기한
손흥민 지수 열애설 증거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열애중이라는 흥미로운 주장이 나왔다. 일종의 루머에 불과하지만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나름 설득력있는 주장도 제기됐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 지수 열애설을 뒷받침하는 3가지 근거를 내놓은 네티즌들도 등장했다. 물론 두 사람이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스타커플 탄생에 많은 이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손흥민 지수 열애설 근거1

영국 토트넘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은 지난 5일 입국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서였다.

 

공고롭게도 블랙핑크 지수도 이날 입국했다. 지수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 디올쇼에 참석해 돌아오는 길이었다.

 

그러나 손흥민이 비행기를 타고 출발한 곳이 영국이 아닌 프랑스로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손흥민 지수 열애설 근거2

지난 2019년 9월 14일 손흥민은 크리스털팰리스를 상대로 2골을 성공시키며 팀의 4대 0승리를 이끌었다.

 

공교롭게도 이날 토트넘 관중석에는 블랙핑크 지수가 있었다. 지수는 인스타그램에 손흥민 경기를 직관한 사진을 올리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그 뒤로 손흥민 손목에는 팔찌가 달려 있었다. 누리꾼들은 손흥민 팔찌가 지수가 착용 중인 팔찌와 비슷하다는 점을 근거로 열애설을 추측하고 있다.

손흥민 지수 열애설 근거3

지난 2019년 10월 바이에른 뮌헨과의 2019-2020 유럽 챔피언스리고 B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손흥민은 골을 터트렸다.

 

그리고 이날 처음으로 팔찌 키스 세레머니를 선보였다. 이후 손흥민은 국가대표 경기에서도 골을 넣을 때마다 팔찌 키스 세레머니를 보여줬다.

 

누리꾼들은 블랙핑크 지수가 손흥민 경기를 직관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이러한 세레머니가 등장한 것을 근거로 들고 있다.

손흥민 지수 열애 반응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열애 근거에 대해 신빙성이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스타 커플 탄생을 응원하는 분위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하지만 누리꾼들의 이러한 주장만으로 손흥민 지수 열애를 뒷받침하기에는 근거가 부족한다. 일부 네티즌들은 호기심에서 비롯된 해프닝으로 바라보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