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에 본인도 모르는 이시언♥서지승 '결혼설'이 계속 나오는 이유

반응형
이시언 나혼자산다 하차 이유
"서지승과 결혼 때문 아냐..."

이시언 서지승 행복한 모습

배우 이시언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5년 만에 하차한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이시언은 "날이 많이 춥네요. 다들 건강 챙기시고요.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항상 마스크 쓰는 거 잊지 마세요. 오늘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된 이유는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합니다"라며 하차 사실을 알렸다.

 

이어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며 하차 이유를 밝혔다.

 

또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합니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분들과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와 무지개 멤버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향후 계획을 전하기도 했다.

 

 

그러자 일각에서는 이시언 '나 혼자 산다' 하차 이유가 여자친구로 알려진 서지승과의 결혼 때문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시언은 "절대 아니다"라며 "만약 서지승과 결혼을 하더라도 코로나19 시대에 말이 되냐"라며 반문했다.

 

또 "서지승과의 공개 열애가 프로그램에 부담이 된 것은 아니냐"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아니다"라며 선을 그었다. 이렇게 연기를 위해서라며 하차 이유를 밝히며 결혼설을 일축했지만 대중들은 은근히 이시언♥서지승 결혼 소식을 기대하고 있는 모양이다.

 

이러한 관심은 그간 '나 혼자 산다'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던 이시언의 하차가 방송에 대한 부담이나 나쁜 소식 보다 기쁜 소식 때문이었으면 하는 바람 때문일 것이다.

 

이시언 서지승은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시언 서지승 나이 차이는 6살로 이시언이 연상이다.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내가 사귀자 그랬다"라며 서지승과의 열애를 밝힌 바 있다.

 

서지승은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서지수 친동생으로 지난 2005년 KBS 반올림으로 데뷔해 메이플스토리 CF에 출연하며 '메이플 걸'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TV 소설 복희 누나', MBC '7급 공무원', 영화 '간신', '조작된 도시', '거기 있어 줄래요' 등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