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혼전임신 결혼 발표, 국적 나이 군대 예비신부 누구?

반응형

오늘 엑소 첸 결혼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열애설 한번 없던 첸이 갑작스럽게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하자 팬들의 놀라움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그룹 엑소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이다 보니 세계 각국의 팬들의 놀라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엑소 첸 결혼 깜짝 발표


13일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러질 계획이고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엑소 첸 혼전임신 속도위반?


첸은 장문의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평생 사랑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고 미래에 대해 멤버들과 회사와 상의하던 중 축복이 찾아왔다고 전했습니다. 



따라서 본래 계획했던 바와 달리 계획에 변화가 생겼지만 이 축복으로 인해 더욱 힘을 내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가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았지만 축복이라는 대목은 혼전임신, 속도위반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엑소 첸 군대


엑소 첸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만 27세입니다. 엑소 첸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군대는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만 28세가 넘으면 군대를 미룰 수 없기에 첸은 지금 군대와 맞물린 시점에서 결혼과 예비신부의 출산을 앞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엑소 첸 여자친구 예비신부 누구?


엑소 첸 여친은 비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엑소 첸을 검색하면 '엑소 첸 미희'라는 검색어가 유독 눈에 띄는데 이분이 예비신부인지 아닌지는 명확히 밝혀진 바 없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